게어선劇情

게어선 Kanikosen, 蟹工船,은 2009에 발표 된 일본 2009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사부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마츠다 류헤이,니시지마 히데토시,코라 켄고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9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코바야시 타키지의 동명 원작소설을 영화화한 작품. 게를 잡아 가공해서 통조림으로 생산해내는 해공선에서 벌어지는 노동력 착취에 분노한 노동자들의 투쟁을 그린 영화.

1920년대에서 30년대에 걸쳐 일본에선, 개인주의적인 문학을 부정하고, 사회주의와 공산주의 사상과 결부된 문학이었던 프롤레타리아 문학이 대두되었던 시절이 있었다. 이 프롤레타리아 문학을 대표하는 걸작이 고바야시 다키지 원작의“게이선”이다. 벌써 80년이나 지난 이 소설이 작년에는 유행어 대상을 받을 정도로 사회적 현상을 불러 일으키며 160만부의 베스트셀러로 떠올랐다. 이는 열악한 노동환경하에서 인간다움을 되찾기 위한 노동자들의 절규란 원작에 담겨진 멧세지가, 심각한 경제적 위기에 처한 현 일본의 상황과 오버랩 되었기 때문이다. 1953년 당시 배우였던 야마무라 소우 감독에 의해 에이젠슈타인의 의 영향을 받은 듯한 영화로 제작이 된 적이 있는데, 이번 역시 배우 출신의 감독 사부에 의해 다시 한번 영화화 되었다. ,등 참신한 아이디어로 독자적인 세계관을 보여 주었던 사부 이기에, 이번의 역시 “에이리언”을 연상할 정도로 팝하게 해석된 미술과 의상이 뇌리에 남는 영상으로 표현되었다. (양시영)

게어선演員

게어선劇照

게어선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게어선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