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패로우 The Sparrow, 文雀

6.8/10
共16評論
時長   86분
語言   광동어
地區   홍콩
演員   임달화   임희뢰   임가동   서자산   나영창   임설   등태화   노해붕  
台灣上映   01月01日 2008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71

評論  |  分享 

스패로우劇情

스패로우 The Sparrow, 文雀,은 2008에 발표 된 홍콩 2008 범죄,액션 영화입니다,영화는 두기봉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임달화,임희뢰,임가동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8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두기봉 감독의 이름과 수백 발의 총알 발레 신을 겹쳐 떠올리는 관객들에게 이 영화는 좀 의아해 보일지도 모른다. 등장인물들은 예의 그 비장한 표정으로 단 한 번도 웃지 않지만 그들이 벌이는 일들은 버스터 키튼의 시퀀스와 닮아 있다. 총 한발 쏘지 않는 두기봉의 영화를 상상하기는 힘들지만 두기봉 영화의 장르적 매혹은 여전하다.

바느질하고 참새를 키우며 흑백 사진 찍기가 취미인 케이는 홍콩의 전설적인 소매치기범이다. 어느 날 케이 일당에게 정체를 알 수 없는 미모의 여인이 접근해 온다. 그녀의 사연과 두 고수의 대결. 두기봉 감독은 어두운 갱스터의 세계에 낭만적인 캐릭터를 등장시켜 때로는 뮤지컬 같고 때로는 코미디 같은 영화를 뽑아냈다. 큰 이야기틀은 어디서 많이 보아온 관습적인 것들로 짜여져 있지만 그것을 풀어가는 시각적 설계와 디테일들은 기묘하고 독창적이다. 매우 극적이고 감각적이며 빠른 매 신들은 두기봉의 전작들에서 익히 보아왔던 스타일이지만 이 영화의 낙관적이고 유머러스한 기운은 같은 스타일조차 다르게 읽히게 한다. 특히 손끝에 살짝 묻어나는 혈흔만으로도 두기봉 영화의 장르적 매혹을 고스란히 재현해낸, 비 오는 밤거리의 마지막 대결 신이 인상적이다.

“의 이야기는 음모와 함께 시작된다. 어느 소매치기 일당이 신비의 아름다운 여인을 만나 그녀에게 휘말린다. 그녀를 돕기 위한 그들의 행동을 따라가면서 영화는 미묘하고 통렬한 무언가를 포착한다. 그것은 다름아닌 도시 ‘홍콩’ 이다. 홍콩은 늘 변화하는 도시이다. 이곳은 서양과 동양이 만나고, 과거와 현재가 만나는 곳이다. 사람들은 늘 불안하며, 복잡한 도시의 풍경은 그러한 사람들의 에너지와 느낌을 반영한다. 나에게 있어 영화는 특정한 시공간을 기록하는 매체이다. 는 그러한 정신을 구현한 작품이다.”

스패로우演員

스패로우劇照

스패로우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스패로우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