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박한 일상 Trivial Matters, 破事兒

6.3/10
共20評論
時長   90분
語言   광동어
地區   홍콩
台灣上映   01月01日 2007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03

評論  |  分享 

경박한 일상劇情

경박한 일상 Trivial Matters, 破事兒,은 2007에 발표 된 홍콩 2007 코미디,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펑하오샹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진혁신,질리안 청,등려흔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7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2001년 로 데뷔해 길지 않은 기간 동안 부지런히 재기발랄한 영화를 만들어온 팽호상 감독의 일곱 번째 영화. 는 7개의 짧은 이야기를 묶은 옴니버스 영화다. 혼전순결을 지키느라 세계축제일마다 선물 삼아 오럴섹스를 하던 커플이 질식사하는 이야기부터 우리 별의 원죄가 거짓말에 기원하게 된 (가짜)역사 이야기까지 팡호청 감독은 하나의 농담이 끝나면 곧장 다른 태도로 또 다른 농담을 줄줄이 지어낸다. 그는 짐짓 진지함을 가장한 채 지저분하고 황당하고 에로틱하고 무시무시한 이야기를 ‘이 얘긴 어때? 재미없어? 그럼 이건?’하는 식의 태도로 쏟아내는 것이다.

멜로에서 SF까지 매우 다양한 장르를 횡단하는 이 영화는 각각의 이야기 색깔에 따라 스타일과 톤도 바뀐다. 장르와 스타일뿐만 아니라 각 에피소드의 러닝 타임도 5분에서 20분에 이르기까지 일정하지 않다. 아마도 ‘블랙코미디’는 이 팔색조같은 영화를 관통하는 유일한 키워드일 것이다. 데뷔 전 홍콩 TV에서 개그쇼 작가로 일한 감독의 경력에 고개를 끄덕이게 된다. -강소원(영화평론가)

경박한 일상演員

경박한 일상劇照

경박한 일상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경박한 일상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