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잔나劇情

수잔나 Susanna,은 1996에 발표 된 스페인 1996 범죄,드라마,로맨스,멜로 영화입니다,영화는 안토니오 샤바리아스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에바 산토라리아,알렉스 카사노바스,사이드 아멜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6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결혼식을 불과 몇 주 앞둔 어느날, 알렉스(Alex: 알렉스 카사노바 분)는 수잔나(Susanna: 에바 산토라리아 분)를 만나 짧지만 격렬한 정사를 나눈다. 이후 수잔나는 남자를 잊지 못하며 끝없는 방황을 하게 되지만 알렉스는 한 순간의 쾌락으로 여기며 이 일을 무마시켜 버린다.

그러나 알렉스는 회사 공금 사건에 휘말려 감옥에 들어가게 되고 출옥하자마자 그의 아내 문챠(Muntza: 로자 가미즈 분)와 함께 해변가의 마을로 이사를 가서 지난 과거를 잊으며 산다. 행복한 시간이 계속 되던 어느 날, 친구의 결혼식을 맞아 그의 고향 바르셀로나를 다시 찾은 알렉스는 그의 오랜 친구인 호세의 바를 찾아간다. 불법거래를 통해 부자가 된 호세는 언제나 알렉스를 도와주는 아버지 같은 사람이다.

호세의 바에서 일하게 된 그는 어느 날 충격적인 장면을 목격한다. 수잔나가 모로코인인 사이드(Said: 사이드 아멜 분)라는 사람과 함께 바에 놀러온 것을 본 것이다. 수잔나와 사이드는 곧 결혼할 사이이며 그녀는 모든 과거를 잊고 새로운 인생을 살려고 마음을 먹은 상태이다.

그러나 이후 다시 만나게 된 알렉스와 수잔나는 모든 과거를 잊고 서로에게 운명적으로 끌리게 되고 이전보다 더 격렬하고 위험해진 그들의 관계는 걷잡을 수 없는 상황으로 치닫게 되는데...

수잔나演員

수잔나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수잔나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相關電影

스잔나 Susanna, 珊珊  線上看 스잔나
Susanna, 珊珊
로맨스,멜로,드라마  홍콩
01月01日 1967 台灣上映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