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잔나 Susanna, 珊珊

6.9/10
共20評論
時長   103분
語言   광동어
地區   홍콩
演員   리칭   관산   장연   하번   장중문   양지경   마소농   왕세걸   방면   오위   호동  
台灣上映   01月01日 1967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47

評論  |  分享 

스잔나劇情

스잔나 Susanna, 珊珊,은 1967에 발표 된 홍콩 1967 로맨스,멜로,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하몽화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리칭,관산,장연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67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한 남자를 사이에 두고 이복자매가 삼각관계를 벌인다. 질투와 시기가 강한 동생 스잔나는 착한 이복언니 샤오팅을 사사건건 미워하며, 언니의 멋진 연인 팅난을 빼앗아 버린다. 그러던 어느 날 뇌종양으로 6개월의 시한부 생명을 선고받은 스잔나. 그녀는 가족에게 이 사실을 숨기고, 지금까지의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기 시작한다.

만일 당신이 라는 제목을 듣고 진추하와 아비의 ' One Summer Night ' 을 떠올린다면 미안하지만 쇼 브라더스 영화팬 자격상실이다. 야말로 진정한 쇼 브라더스 영화 소녀팬들을 약올린 '짝퉁' 이었기 때문이다. 소녀팬이라고? 그렇다. 나는 그렇게 썼다. 쇼 브라더스 영화의 팬들 중에 소년만이 있었다고 생각하는 것은 쇼 브라더스의 야심을 과소 평가하는 것이다. 는 홍콩영화의 1950년대 멜로드라마와 60년대의 새로운 도시 속의 유스 라이프에 대한 리믹스-팝-버전이다. 소년들에게 왕우가 있다면 소녀들에게는 리칭(李淸)이 있다, 고 말하고 싶을 정도로 1967년 단 한 편으로 (그 이후 리칭은 한국에서 신(申) 필름과의 합작영화인 신상옥 감독의 에도 출연했었다.) 어느 화목한 집안의 이복자매는 성격이 정 반대이다. 언니는 착하기만 하고, 동생은 언니가 가진 것이면 무엇이든지 탐을 낸다. 예쁘게 성장한 두 자매는 한 남자를 두고 삼각관계에 빠지고, 마침내 동생은 그 남자마저 빼앗는다. 그러나 이 영화의 주인공 스잔나는 자신이 이제 생명이 6개월 남은 뇌종양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녀는 모두에게 이 비밀을 숨긴 채 그녀의 잘못을 갚으려 한다. 하지만 그녀는 이미 주변으로부터 늑대소년이 된 다음이라 아무도 그녀의 본심을 믿지 않는다. 하몽화의 연출은 과잉된 감상과 넘쳐나는 순정으로 있는 대로 눈물을 쥐어짜고, 리칭이 주제가를 부르는 대목에 이르면 이제 유치하다는 걸 뻔히 알면서 누구라도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없다. 시한부 생명은 1960년대 한국 멜로드라마와 학원 청춘소설의 중요한 눈물 장치가 되었으며, 는 그 이야기의 원조를 차지할 만하다. 진정 는 와 함께 한국 소년 소녀 팬들 사이에서 두 편의 쇼 브라더스 영화의 고전이라고 불릴 만하다. (2004년 제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정성일)

스잔나演員

스잔나劇照

스잔나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스잔나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相關電影

길위에 김대중 None  線上看 None
다큐멘터리  한국
01月01日 台灣上映

클레오의 세계 Àma Gloria  線上看 클레오의 세계
Àma Gloria
드라마  프랑스
01月01日 台灣上映

노 베어스 No Bears  線上看 노 베어스
No Bears
드라마  이란
01月01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