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왕 Great Pretenders, 千王 1991

0.0/10
共10評論
類型   코미디
時長   95분
語言   광동어
地區   홍콩
演員   양조위   엽자미   임달화   황일산   양천   이용기   황백명  
台灣上映   01月01日 1991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51

評論  |  分享 

천왕劇情

천왕 Great Pretenders, 千王 1991,은 1991에 발표 된 홍콩 1991 코미디 영화입니다,영화는 우인태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양조위,엽자미,임달화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1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왕상천(황백명 분)은 홍콩 도박계의 유명한 고수. 그를 형님이라 부르며 함께 일하는 동생들이 있으니 소위 (양조위 분)와 임세생(임달화 분) 그리고 엽미미이다. 그들은 항상 도박과 속임수로 돈을 벌곤하지만, 가끔은 좋은 일도 하는 의리의 형제들. 번 돈을 가지고 어떻게 쓸것인가 고민을 하지만 왕형은 항상 자선사업에 기부를 화고 탄식 속에 그들은 또다시 계획을 짠다.

싱가폴에서 왔다는 미망인 미스 소를 속여 돈을 벌기로 하고 음모를 꾸민 소위와 임세생, 엽미미. 그들은 마작을 벌이지만 꺼꾸로 미스 소에게 당하고 만다. 내심 분개한 이들은 왕형을 찾아와 도움을 청하고, 왕형은 묘수를 짜내 미스 소를 골탕먹이지만 이 사건으로 인해 모두들 친해진다.

홍콩의 유명한 졸부 용재천을 속이기로 계획을 세운 왕상천일당은 기상천외한 연극을 꾸미고, 그를 속이는 과정에서 수많은 사건들이 속출한다. 하지만, 그들은 또다시 속임수로 얻은 수입을 자선사업에 기부하고 유유히 축배를 드는데...

천왕演員

천왕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천왕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