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언밀어 Sealed with a Kiss, 甜言蜜語

8.8/10
共230評論
時長   83분
語言   沒有信息哦~
演員   고천락   몽가혜   황호연   구숙정   사노사   진국곤  
台灣上映   11月04日 2000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48

評論  |  分享 

첨언밀어劇情

첨언밀어 Sealed with a Kiss, 甜言蜜語,은 2000에 발표 된 홍콩 83분, 12세이상관람가 2000 로맨스/멜로 2000.11.04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조숭기가 지배하고 있습니다,고천락,몽가혜,황호연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0년11월04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어릴 적 부모에게 버림받은 캄 수이(고천락)는 벙어리다. 홍콩 변두리 어항의 단칸 민박집과 구멍가게가 그의 전재산이다. 쓸쓸한 해변가 쓰러져가는 낡은 건물 옥상 위에 앉아 하모니카를 꺼내 불거나 운동을 하며 외로움을 달래던 캄 수이는 도시에서 여행온 맨디(몽가혜)에게 첫눈에 반한다. 서로에게 조금씩 다가가던 캄 수이와 맨디는 끝끝내 서로의 감정을 확인하지 못한 채 헤어지고 3년 후 캄 수이는 민박집에서 맨디가 수줍게 고백한 사랑의 표식을 발견한다.

이 영화는 한편의 달콤한 멜로드라마이다. 남녀 간의 달콤한 속삭임이라는 뜻의 ‘첨언(甛言)’과 ‘밀어(蜜語)’가 반복되는 제목을 보더라도 그것은 족히 짐작된다. 그러나 이 달콤한 멜로드라마는 희극으로 끝나지 않는다.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는 멀리 떠나고, 자신을 좋아하는 여자는 멀리 떠나보낸다. 그리고 그는 결국 자신을 좋아했던 여자를 좋아한 남자에게 죽임을 당한다. 영화의 시작은 화려한 테크닉의 향연을 방불케 한다. 을 연상시키는 핸드헬드 카메라의 역동성과 패스트 모션은 엄청난 힘을 발휘한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멜로드라마로 방향을 잡으면서 그런 힘은 사라지고, 영화는 전혀 다른 길로 간다. 하나의 선택은 하나의 포기를 내포한다. 여관을 경영하는 벙어리 캄쉬와, 실연 당하고 여행 와서 그 여관에 묵는 만디의 사랑, 영화의 영어 제목이기도 한, 60년대 미국에서 히트한 ‘Sealed with a Kiss’가 배경음악으로 흐르면서 두 사람 사이의 분위기는 한껏 고조된다. 그러나 그 사랑은 어긋난다. 사랑의 비극은 큐피트의 화살이 어긋날 때, 어긋난 화살을 인정하지 않을 때 발생한다. 키스를 봉인한 편지는 결국 그녀에게 전해지지 못한다. 는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해변에서 사랑 때문에 고민하는 젊은이들의 방황을 때로는 스피디하게, 때로는 우울하게 그린 ‘슬픈 영화’이다. 그들의 치열한 고민이 사랑의 고민에만 머무는 아쉬움을 남기지만 사랑이 전부였던 젊은 날을 뒤돌아볼 때, 그것을 큰 흠이라고 할 수만은 없다. (2000년 제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강성률)

첨언밀어演員

첨언밀어劇照

첨언밀어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첨언밀어評論(3)

dWk4EdkVj9GKCLx
dWk4EdkVj9GKCLx
눈물흘리고 싶다면....
fVjegbmfGBCuiLY
fVjegbmfGBCuiLY
볼때마다 울었던 영화 ..주인공의 벙어리 연기는 최고였습니다~!!
ruthleerju7790
ruthleerju7790
이 영화 내가 지금껏 살면서 최고로 슬프게 본 영화~ 또 보고싶은데 어디서 볼수도 없구,.. 정말 최고!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