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러브劇情

러브 러브 Rub Love,은 1998에 발표 된 한국 1998 로맨스/멜로/범죄/액션/미스터리/판타지/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이서군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안재욱,이지은,조슈아 클라우스너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8년01월24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주인공인 26세의 살인청부업자 나나(이지은). 꽤 잘 나가는 킬러인 그녀는 중국으로 가는 것이 꿈인 무자비하고 무신경하며 천진난만한 여자다. 그러다 어느날 자신을 사랑하는 한 남자의 소유욕에 의해 삶 전체가 뒤바뀌는 운명을 맞이하고, 평생 자신의 정체성을 상실한 채 살게 된다.

만화가 조한(안재욱)은 나나에게 첫 눈에 반해 맹목적으로 그녀를 쫓아 다니는 인물이다. 만화같은 환상 속에 빠져 사는 폐쇄적이고 이기적인 인간유형. 나나를 곁에 두기 위해 몰래 기억의 캡슐을 먹이지만 그녀가 후유증에 시달리자 냉정하게 그녀를 버린다. 나나는 그에게 단지 만화를 완성시키기 위한 모델에 불과했던 것. 그러나 아이러니하게도 그는 '나나'로 오인한 경찰의 총에 맞아 비극적인 최후를 맞이한다.

(임재원)

러브 러브演員

러브 러브劇照

러브 러브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러브 러브評論(7)

Pace
Pace
예전 티비에서 봤던 기억이 난다... 이지은이라는 연기자 인상이 꽤나 강렬했었는데 지금은 모하고 사나 궁금하당~
Iris
Iris
뭐같은 영화
Nat
Nat
10년이 넘은 지금에도 트라우마로 남아있는 영화...
Kirk
Kirk
이게 왜 갑자기 검색순위에 올라있냐 ㅡ,.ㅡ;; 이지은 붕가씬 기대하고 봤다가 돈만 버렸던 어이상실 영화... 지금생각해보니 한국영화 진짜 용됐다... 이때만 해도 ㅎ... 말이 안나온다. ㅋㅋ
Helen
Helen
명작이네요. 독특한 분위기의 이지은님 멋지십니디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