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티풀劇情

폰티풀 Pontypool,은 2011에 발표 된 캐나다 2011 스릴러 .24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브루스 맥도널드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스티븐 맥하티,리사 호울,조지나 레일리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11년03월24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수상한 전파가 온 도시를 격리 시킨다!

폰티풀, 그곳에서는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가

한적한 소도시 폰티풀. DJ 매지는 여느 때처럼 마을의 사소한 소식을 전하며 무료한 방송을 하고 있다. 그런데 수상한 제보들이 하나씩 들어온다. 알코올 중독자와 경찰의 대치, 병원을 둘러싼 폭동, 그리고 주민들 사이의 집단살인까지. 평온하던 폰티풀에서는 찾아 볼 수 없던 사고가 연이어 터지는데 이어 알 수 없는 주파수를 통해 들어온 이상한 메시지. “안전을 위해서는 가족조차 피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과연 지금 폰티풀에선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일까.

[ Intro ]

스릴러는 진화하고 있다!

1995

모든 것을 뒤흔든 마지막 한방을 남기다

1997

폐쇄 공간 스릴러의 진수를 보여주다

1999

스릴러의 기준을 반전의 시대로 바꾸다

2003

영화가 끝나는 순간 자신만의 분석이 시작된다

영화가 끝나도, 분석은 계속된다.

2005

장르가 부서지고 혼합된 새로운 스릴러를 보여주다

그리고…

2011년

다시 한번 스릴러가 진화한다!

[ About Movie ]

평단과 네티즌이 먼저 인정한 영화!

스릴러의 신선한 바람을 몰고 이 온다!

은 공개되자마자 캐나다에서 열리는 모든 국제 영화제의 공식 경쟁 부문에 초청되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토론토 영화제에서의 초청을 시작으로 이후 폰티풀은 2008년 12월 휘슬러 국제 영화제의 폐막작과 이후 에드먼턴 국제영화제에서 개막작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누렸고, 에드먼턴에서는 심사위원이 뽑은 최고의 영화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토론토 국제 영화제 선정 위원회가 2008년 캐나다 올해의 10대 영화 중 하나로 꼽기도 했으며, imdb(www.imdb.com)와 로튼토마토(www.rottentomatoes.com)를 비롯한 수 많은 영화사이트에서 네티즌들의 지지를 얻었다. 특히 스릴러/호러 매니아들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영화 사이트 ‘CHUD’(www.chud.com)에서는 “이 영화가 발견되지 않은 채 잊혀지는 일은 없을 것이다” 라는 인상적인 평을 받기도 했다. 평단과 네티즌 그리고 영화제의 반응은 하나로 일치된다. 신선하고 새롭고 영악한 스릴러라는 것, 이 몰고 올 스릴러의 새로운 진화가 더욱 기대되는 것 이다.

보다 숨막히고 보다 짜릿한 밀실 서스펜스

보이지 않기에 더욱 무서운 상상이 가능 한

의 놀라운 점은 고도의 긴장감이 라디오 스테이션이라는 한정된 장소에서 팽팽히 유지된다는 것이다. 의문의 사건에 휩싸인 도시, 간간히 들어오는 전화 제보를 제외하곤 철저하게 고립된 등장인물들의 심리 상태를 드러내기에 라디오 스테이션은 최적의 장소다. 관객들은 라디오 스테이션 밖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들을 음성 제보로 밖에 들을 수 없다. 제보로 들려오는 낯선 상황은 보이지 않기에 더욱 큰 호기심과 공포로 관객들을 몰아 넣는다. 이로 인해 나 이 단순히 밀실에서의 서스펜스를 선사했다면 은 그 밀실의 공간뿐 아니라 외부와 연결되어있지만 보이지는 않는 상황을 통해 더욱 서스펜스의 극점을 향해 치닫게 하는 재주를 선보이고 있다. 브루스 맥도날드 감독 역시 기획 단계에서부터 가장 심혈을 기울인 것 또한 촬영지 선택이었으며 실제 라디오 스테이션에서 촬영하는 대신 영화의 분위기와 딱 맞아떨어지는 토론토의 작은 교회의 빈 지하실이 촬영지로 낙점되었다.

탄탄한 원작과 원작을 뛰어넘는 연출

이제 스릴러 장르에 브루스 맥도날드 감독을 기억해야 할 것이다!

나이트 샤말란에게 지치고 제임스 웡이 지겨워진 스릴러 장르에 그야말로 블링블링하게 등장한 브루스 맥도날드 감독. 의 엘렌 페이지가 주연한 영화 로 깊은 인상을 심어준 브루스 맥도날드 감독. 하지만 차기작 이 이렇듯 세상에 센세이션하게 등장 할것이라고 예상한 이는 없었다. 이는 실질적으로 탄탄한 원작이 뒷받침하고 있어 가능 했던 일로 원작 역시 탄탄한 구성으로 베스트셀러 작품이다. 작가 토니 버지스는 시나리오에도 공동 작업하는 열정을 보였으며 이로 인해 은 더욱 정교한 스릴러로 태어날 수 있게 되었다. 브루스 맥도날드 감독 역시 원작에 극찬을 아끼지 않으며 “누구의 글에 이렇게 마음을 빼앗겨 본적이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둘은 이후 계속 공동작업을 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로서 기존 스릴러의 정체 현상에 지친 관객들에게 고이지 않는 신선하게 흐르는 스릴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 개봉의 또 다른 활로 IP-TV / 극장 동시개봉!

다양한 통로로 관객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다!

지난 제 13회 부천국제영화제에서 공개되어 화제성을 입증하였고 이미 평단과 관객들은 ‘영리함을 넘어선 영악한 스릴러’ (dreadcentral.com), ‘장르의 답습을 과감히 파괴한 상상 이상의 결과물’(New York Daily), ‘스크린에서 눈을 뗄 수 없다’(Now Magazine)등의 최고의 리뷰를 통해 이 문제적 스릴러의 등장을 반긴 . 스릴러 영화의 진화로 평가 받은 영화는 현재 영화시장의 새로운 개봉의 활로로 평가되는 IPTV와 온라인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먼저 만날 수 있는 새로운 개봉방식을 택했다. 이는 시간과 장소의 제한으로 극장에서 미처 만나지 못하는 수 많은 관객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수 있는 방식으로 영화팬들을 더욱 즐겁게 해주게 할 전망이다. 은 IPTV (Olleh TV, SKB TV, LG U+)와 네이버, 다음, 티스토어 등 주요 포털 사이트와 영화 다운로드 전문 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오는 3월 26일에는 재 개관을 앞두고 있는 미로스페이스에서도 개봉을 예정하고 있어 다양한 통로를 통한 영화관람이 가능할 것이라 한층 기대를 더 한다.

폰티풀演員

폰티풀劇照

폰티풀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폰티풀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