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의 발명劇情

거짓말의 발명 The Invention of Lying,은 2009에 발표 된 미국 2009 코미디,로맨스,멜로 영화입니다,영화는 리키 제바이스,매튜 로빈슨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리키 제바이스,제니퍼 가너,조나 힐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9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거짓말도 초능력? 거짓말만하면 모든 것이 이루어진다!

우리가 사는 세상과 똑같은 세상. 그러나 완벽하게 다른 한가지. 바로 그곳에 사는 모든 사람들은 거짓말을 할 줄 모르고, 심지어 거짓말이 무엇인지도 모른다는 사실이다. 주인공 마크 벨리슨은 그리 잘 나가지 못하는 퇴출 직전의 작가이다. 거짓말이 없는 세상에선 허구의 소설도 있을 수 없는 일. 그가 소설로 쓰는 흑사병 시대의 이야기는 너무 암울한 나머지 시나리오를 써도 영화로 제작되지 못한다. 결국 해고당한 그는 대출을 위해 은행을 찾았다가 처음 거짓말을 하게 된다. 거짓말에 성공한 그는 카지노로 달려가 또 거짓말을 이용해 돈을 딴다. 이제 거짓말의 묘미를 알게 된 마크는 거짓말을 점점 악용하기 시작한다. 그의 인생은 180도 달라지기 시작하고 거짓말로 소설을 쓰자 대 성공을 거둔다. 죽음을 앞둔 어머니에게 그는 사후세계에 대해 꾸며낸 이야기로 어머니를 안심시키고 행복한 기분으로 임종할 수 있게 한다. 다음 날 그는 사후 세계를 아는 사람으로 방송에 대대적으로 소개되고, 신을 믿지 않는 사람들 속에서 그가 말한 '하늘 위에 사는 그분"의 존재는 큰 파장을 낳는데….

그 어떤 영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기발한 상상의 세계가 펼쳐진다!

아무도 거짓말을 하지 않는 이상한(?) 세상에서, 오직 혼자만이 거짓말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게 된 한 남자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 BBC-TV의 히트 시리즈 의 작가 겸 주연이자 에서의 빼어난 연기를 통해 평단의 극찬을 받았으며 등으로 알려진 영국 출신 코미디언 릭키 제바이스가 이 작품으로 감독 겸 작가에 데뷔하는 신인 매튜 로빈슨과 함께 공동으로 각본과 연출을 맡았다. 주인공 마크 역을 맡은 릭키 제바이스를 중심으로, 의 제니퍼 가너가 마크의 연인, 안나 역을 연기했고, 의 조나 힐, TV 의 로브 로우 등이 함께 출연한다. 아무도 거짓말을 할 수 없다는 설정이 매우 기발하고 독특하며, 코믹한 장면장면이 웃음을 자아낸다. 과장은커녕 사실을 알리는데 주력하는 광고들과 정치인의 발언 장면들이 영화의 감초 같은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가령 펩시콜라의 광고문구가 “코카콜라가 없을 때”라고 딱 꼬집어 말해주는 솔직함은 이 작품에서만 만날 수 있는 웃음 포인트. 그러나 영화에서는 우리의 삶 속에 가끔은 선의의 거짓말도 필요하다는 사실도 보여준다. 거짓말로 승승장구하는 주인공이 진정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는 거짓말을 하지 못하는 모습 또한 인상적이다.

거짓말의 발명演員

거짓말의 발명劇照

거짓말의 발명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거짓말의 발명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