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기 1년劇情

서기 1년 Year One,은 2009에 발표 된 미국 2009 어드벤처,코미디 영화입니다,영화는 해롤드 래미스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잭 블랙,마이클 세라,올리버 플랫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9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서기 1년, 그 시대 사람들은 어떻게 살았을까?

원시시대를 살아가는 게으른 사냥꾼 제드와 오는 실수로 마을을 불태워 추방당한다. 마을에 나와 갈 곳 없던 그들은 산 너머에 있다는 세상 끝자락으로 가는 길에 고대 세계를 모험하는 특별한 여정을 경험하게 된다. 선악과를 따먹고, 이집트와 그리스 곳곳을 여행하게 되는 두 사람. 위험하고도 흥미진진하고 황당한 그들의 여행기가 시작되는데….

서로 다른 매력의 코미디 히어로 잭 블랙, 마이클 세라!

빅 웃음 주는 두 배우의 환상 궁합 열연이 돋보이는 작품

등 연기파 배우의 잭 블랙과 에서 고등학교 졸업을 앞두고 총각딱지 떼기 작전에 돌입하는 고등학생 ‘에반’ 역을 맡아 단번에 할리우드 청춘 스타로 등극한 마이클 세라가 주연한 기발한 코미디. 그야말로 두 배우의 무게감 만으로도 영화의 재미를 짐작하게 할만한 영화다. 배우는 물론 감독으로 다양한 영화활동을 하고 있는 해롤드 래미스가 감독을 맡았는데 등에서 보여준 재기 발랄한 연출력을 이번 작품에서 유감없이 발휘한다.

서기 1년을 배경으로 한 만큼 상상만으로도 즐거운 코믹한 장면들이 가득하다. 야생동물을 잡는 수렵활동을 벌이는 모습, 원시시대에도 존재했던 남녀간의 러브 모드, 위기의 순간을 모면하는 아슬아슬한 상황들이 두 배우만의 특유의 표정과 몸짓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2009년 틴 초이스 어워드에서 ‘초이스 썸머 무비’에 선정된 작품이다.

(DVD소개정보)

서기 1년演員

서기 1년劇照

서기 1년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서기 1년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