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 전쟁 Tea Fight, 鬪茶

5.9/10
共11評論
類型   드라마
時長   102분
語言   일본어
地區   일본
台灣上映   01月01日 2008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60

評論  |  分享 

녹차 전쟁劇情

녹차 전쟁 Tea Fight, 鬪茶,은 2008에 발표 된 일본, 2008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왕야민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카가와 테루유키,토다 에리카,주유민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8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녹차 고수들의 대결을 그린 은 대만, 일본, 홍콩의 인력이 모인 국제적인 프로젝트로, 카가와 테루유키, 왕정, 대만 스타인 주유민 등 세 나라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막강한 조합이 돋보인다. 아주 오래전 전설의 명차인 흑금차가 두 개의 파벌로 나누어져 피를 부르는 대결이 있었다. 이 대립은 한 쪽이 일본으로 건너가면서 끝난 듯 보였지만 최고의 차라는 명예를 손에 넣기 위한 싸움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일본에서 흑금차를 이어가고 있는 야기는 교토에서 전통차집을 운영한다. 가문에 전해지는 녹차의 저주를 이유로 일을 꺼리는 아버지가 못마땅한 딸 미키코는 저주를 풀기 위해 인터넷에서 알게 된 정보를 가지고 대만으로 향한다. 그녀를 찾아 대만에 건너온 아버지는 딸을 구하기 위해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해야만 한다.

영화의 원제인 ‘투차(鬪茶)’는 중국 복건성에서 발생한 녹차의 맛과 향기를 겨루는 시합을 일컫는 말이다. 에드워드 양의 배우이자 조감독이었던 왕예민 감독은 애니메이션과 특수효과를 적절히 사용하면서 방대한 사건과 인물들을 느슨하지 않게 조합하면서 녹차를 가지고 벌이는 시합의 순간을 역동적으로 표현했다. (권용민)

녹차 전쟁演員

녹차 전쟁劇照

녹차 전쟁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녹차 전쟁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