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스트리퍼스劇情

좀비 스트리퍼스 Zombie Strippers,은 2008에 발표 된 미국 2008 코미디,공포 영화입니다,영화는 제이 리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제나 제임슨,로버트 잉글런드,록시 세인트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8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좀비 스트립 쇼걸들의 악몽 같은 쇼가 시작된다!

가까운 미래, 부시의 장기집권으로 미국은 수많은 나라와 전쟁을 벌이고, 군인들이 부족해지자 국방 과학연구소는 이를 해결할 수 있는 획기적인 연구결과를 내놓는다. 바로 시체를 살리는 약물 키모 바이러스이다. 그러나 키모 바이러스가 연구소에 퍼지자 실험대상들은 좀비가 되고, 그들을 없애기 위해 군인들이 투입된다. 동료들과 좀비를 사살하던 버드플루는 좀비에게 물려 감염되고 사살될 것이 두려워 도망친다. 불법 스트립바로 숨어든 그는 스트립 쇼걸을 물고, 쇼걸들은 하나 둘씩 좀비가 되는데....

뜨겁고 잔인하고, 쇼킹한 일급 하드 고어 스릴러!

그야말로 뜨겁고 잔인하고, 쇼킹한 하드 고어 영화. 공포 영화의 소재인 좀비와 섹시한 스트립 걸을 조화시킨 참신한 작품이다. 실험 중 좀비가 된 사람들을 죽이려고 투입된 군인 중 하나가 좀비에 물린 뒤 스트립 클럽으로 숨어들면서 클럽을 좀비들의 천국으로 만들어버리게 된다는 스토리. 하나 둘씩 좀비로 변한 스트립 쇼걸들이 격정적이고 파워풀한 춤은 영화를 보는 또다른 묘미를 준다. 단순한 공포영화 같지만 스트립 클럽을 통해 탐욕과 욕망, 질투로 얼룩진 인간 사회상을 보여준다. 고어씬 또한 자극적인데 단순히 살점이 뜯기는 정보가 아니라 온몸이 갈갈히 찢어지는 쇼킹한 장면들이 즐비하다. 클럽주 역할을 맡은 로버트 잉글런드는 의 프레디로 유명한 스타. 또한 극중 좀비 스트리퍼로 열연한 제나 제임슨은 미국 성인물 업계에서 인정받는 스타이다.

좀비 스트리퍼스演員

좀비 스트리퍼스劇照

좀비 스트리퍼스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좀비 스트리퍼스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