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36의 기적劇情

파리36의 기적 Paris 36, Faubourg 36,은 2011에 발표 된 프랑스, 2011 드라마 .17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크리스토프 바라티에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제라르 쥐노,클로비스 코닐락,카드 므라드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11년02월17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새해의 흥분이 아직 가시지 않은 1936년의 파리, 유서 깊은 극장 샹소니아가 자금 문제로 문을 닫자 극장 감독 피구알은 졸지에 실업자가 된다. 아들 조조가 길거리에서 아코디언을 연주해 생활비를 벌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피구알은 고민 끝에 다시 공연을 올리기로 결심한다. 자칭 성대모사의 달인인 자키와 열혈 사회주의자 밀루가 피구알을 돕기 위해 나선 가운데, 이들 앞에 미모의 가수지망생 두스가 오디션을 보러 나타나는데….

[ ABOUT MOVIE ]

2011년 처음으로 만나는 뮤지컬 영화!

아카데미 주제가상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매력적인 사운드트랙!

2011년 처음으로 만나는 뮤지컬 영화 은 음악으로부터 비롯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작품이다. 유명 음악 감독인 라인하르트 바그너(Reinhardt Wagner)가 작사가인 프랑크 토마(Frank Thomas)와 함께 만든 여러 곡들이 바로 의 씨앗이었다. 이들은 자신들의 곡중 상당수가 아코디언을 연주하는 사람에 관한 이야기를 담고 있음을 깨닫고 여러 영화사를 떠돌기 시작했다. 그리고 시간이 흘러 로 흥행 감독 대열에 합류한 크리스토퍼 바라티에 감독과 운명처럼 만나게 된다.

파리의 뮤직홀을 배경으로 한 만큼 영화 속에는 다양한 음악들이 등장한다. 라인하르트 바그너의 총지휘 아래 이야기에 맞게 완벽하게 재단된 음악들은 때로는 흥겨운 리듬으로, 때로는 애절한 로맨스로 분위기를 이끌어 나간다. 특히 아름다운 음색과 매력적인 외모로 의 니콜 키드만을 연상시키는 슈퍼 신인 노라 아르네제데(Nora Arnezeder)의 테마 송 ‘Loin de Paname(Far from Paris, 파리에서 멀어지면)’는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다. 파리에 대한 애정을 가득 담아낸 이 곡은 아카데미 주제가상에도 노미네이트돼 주목을 받았으며 노라 아르네제데의 노래 장면 또한 온라인 상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한국 관객들의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부터 까지

최고의 스텝들이 참여해 진정한 기적을 일궈내다!

, 등 클린트 이스트우드의 촬영 감독으로 유명한 톰 스턴(Tom Stern)이 에 참여한다는 소식은 그 자체로 빅 뉴스였다. 그러나 이는 단순히 의 성공이 가져다 준 선물만은 아니었다. 에서 보여진 빛과 색의 세심한 깊이에 감명 받은 크리스토퍼 바라티에 감독은 톰 스턴의 시골집까지 찾아가 그를 만났다. 1930년대의 시대와 일상을 카메라 안에 담는다는 점, 가난한 사람들에 관한 아름다운 이야기, 무엇보다 크리스토퍼 바라티에 감독의 진실한 면모에 감명 받은 톰 스턴은 승낙의 뜻을 밝혔고 최고의 촬영 감독답게 극장 밖의 현실과 무대 위의 가상을 오고 가는 완벽한 화면들을 만들어냈다.

그리고 또 한 사람, 의 무대 감독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은 장 라바스(Jean Rabasse)의 참여도 에는 더없는 행운이었다. 1930년대를 단순히 재현하는 것이 아닌, 해석을 통해 재창조하고 싶다는 감독의 뜻에 전적으로 동감한 장 라바스는 마르셀 카르네 감독의 , , ‘아델 블랑섹 시리즈’로 유명한 자크 타르디의 만화 등 수많은 자료를 연구하고 고민한 끝에 체코 프라하에 실제보다 더 그럴 듯한 파리의 거리와 극장 샹소니아를 창조해냈다.

1936년 파리, 그곳에선 무슨 일이?

휴가를 떠나고 싶은 이웃들의 소박한 바람을 파리의 일상 속에 담아내다!

은 각기 동기는 다르지만 ‘샹소니아’라는 삶의 현장을 지켜야 한다는 공통의 목표를 가진 사람들의 만남을 그린 영화다. 그렇다면 왜 1936년일까? 프랑스에서 1936년이 가지는 의미는 어떤 것일까? 1936년 파리는 변화에 눈뜨고 있었다. 유럽 전역으로 퍼지고 있던 파시즘에 반대하는 정당과 당파, 국민들이 연합전선을 이룬 이른바 ‘인민전선’과 이들의 지도자였던 레옹 블룸이 정권을 잡은 것이다. 그리고 또 하나의 중요한 변화, 1주일에 6일 근무가 당연시되던 통념을 깨고 5일 근무제 시행을 요구하는 노동자들의 파업 열기가 뜨거웠던 때가 바로 1936년이었다.

크리스토퍼 바라티에 감독은 이와 같은 시대적 상황들을 영화 곳곳에 배치시킴으로써 보다 깊이 있는 이야기를 만들어낸다. 바다로 휴가를 가는 것이 꿈이지만 주6일 근무 때문에 쉽게 떠날 수 없는 극장 감독 피구알과 파업을 해서 주5일 근무제를 얻어내야 한다고 주변을 선동하는 동료 밀루는 당시 파리의 가난한 노동자들의 모습을 반영하고 있다. 이들이 무대에 올린 쇼 ‘파리36’도 ‘바다로 떠나자’는 내용이다. 크리스토퍼 바라티에 감독은 1936년 파리의 변화, 그리고 가난한 이웃들의 소박한 바람과 뮤지컬 영화의 흥겨운 분위기를 적절히 조합하여 ‘파리36의 기적’이라는 제목에 걸맞는 완벽한 영화를 만들어냈다.

파리36의 기적演員

파리36의 기적劇照

파리36의 기적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파리36의 기적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