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월풍 Winds of September, 九降風

7.1/10
共19評論
類型   沒有信息哦~
時長   105분
語言   영어
地區  
演員   장첩   봉소악   초가청   임기태   심위년   기배혜   증지위  
台灣上映   01月01日 2008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32

評論  |  分享 

구월풍劇情

구월풍 Winds of September, 九降風,은 2008에 발표 된 2008 영화입니다,영화는 린슈유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장첩,봉소악,초가청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8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영화 속의 청춘들은 자신들이 갖고 있는 꿈과 열정만큼이나 거대한 현실의 벽에 부딪히곤 한다. 그 좌절은 지울 수 없는 상처를 남기지만, 그래도 그들의 젊음은 계속되고 삶에 대한 희망도 계속된다. 린슈유 감독의 영화 은 피 끓는 고등학교 친구들의 사랑과 우정, 그리고 좌절을 따뜻하게 그린 청춘영화이자 성장영화이다.

대만의 한 고등학교에서 졸업을 앞두고 있는 옌과 당을 비롯한 9명의 친구들은 자유분방하게 자신들의 청춘을 만끽하고 있다. 이 그룹의 리더격인 옌은 동급생인 여자 친구가 있으면서도 다른 여자들과의 만남을 몰래 계속하고 있다. 옌의 절친한 친구인 당은 옌의 여자 친구를 좋아하면서도 아무런 표현도 하지 못한 채 속만 끓이고 있다. 위태롭게 지탱되던 이들의 우정은 어느 날 갑작스런 사고와 함께 나락으로 추락하기 시작한다. 이 청춘들의 좌절과 희망에 대한 이야기는 1996년 대만을 뒤흔들었던 야구 조작사건과 어우러지며 아름답게 전개된다.

-김병철(동의대 교수)

구월풍演員

구월풍劇照

구월풍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구월풍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