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사회 Election, 黑社會

7.1/10
共17評論
時長   101분
語言   광동어
地區   홍콩
演員   양가휘   임달화   고천락   임설   장가휘   장조휘   임가동   왕천림   담병문   소미기   강대위   우용   진소붕   원빈   오정엽  
台灣上映   01月27日 2011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42

評論  |  分享 

흑사회劇情

흑사회 Election, 黑社會,은 2011에 발표 된 홍콩 2011 범죄,스릴러 .27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두기봉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양가휘,임달화,고천락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11년01월27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삼합회의 차기 회장을 뽑는 모임이 열린다. 록과 따이디, 두 후보의 경합이 치열한 가운데 따이디는 뇌물을 뿌리며 회장이 되고자 노력하지만 현직 회장 텡의 제안으로 차기 회장은 록으로 결정된다. 이 결정을 수락하지 못한 따이디는 삼합회 멤버들에게 린치를 가하고 전통이 서린 용두 단장을 빼앗으려 하지만 결국 용두 단장은 록의 손에 들어가게 되고 2년 뒤 차기 회장이 되게 해주겠다는 록의 제안에 따이디 는 회장 자리를 단념하고 록 밑에서 일하기로 한다. 록과 따이디 는 홍콩 침사추이 지역을 장악하는 등 큰 성과를 거두어 들이지만 결국 록은 호시탐탐 자리를 욕심 내는 따이디 를 낚시터에서 처치하고야 만다.

[흑사회]는 르네상스 시대의 벽화처럼 아름다운 롱 쇼트와 느긋한 이야기 전개로 이루어지고 제대로 된 총격전하나 없지만, 보고 난 후 치열한 액션영화를 본 것 같은 긴장감이 남는다. 조니 토의 탁월한 연출력의 정점을 보여준다.

대만 금상장 11개 부문과 칸영화제 경쟁에 진출했던 작품.

흑사회演員

흑사회劇照

흑사회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흑사회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