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라이 좀비劇情

사무라이 좀비 Samurai Zombie, 鎧 サムライゾンビ,은 2008에 발표 된 일본 2008 코미디,액션,공포 영화입니다,영화는 사카구치 타쿠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사쿠라즈카 얏군,나츠메 나나,야베 쿄스케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8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일본 저예산 액션 활극. 여행을 하던 한 가족이 인적이 드문 숲속 도로에서 총을 겨눈 채 위협을 하는 한 남자를 만난다. 일촉즉발의 순간 어디선가 나타난 남녀 커플이 남자를 죽이고 가족들을 협박해 떠난다. 얼마 후 그들 앞에 미치광이 노파가 나타나 모두 죽을 것임을 경고를 한다. 두려움에 떠는 일행들은 무덤에서 되살아난 사무라이 좀비와 원인 모를 한판 대결을 벌이게 된다. 는 하나의 트렌드화가 된 퓨전 스타일의 영화다.

시작은 액션이지만 좀비가 등장하면서 피범벅의 호러로 옮겨가고, 또 다시 액션으로 시시때때로 변화를 이룬다. 각각의 장르들은 의도적인 촌스러움으로 채색이 되었다. 좀비는 물어뜯기 보다는 칼과 활을 이용한 전통적 액션을 추구하고, 배우들은 진지한 순간에 어이없는 코믹 모션을 취하는 등 오버 액팅 그 자체다. 영화를 이루는 모든 요소들을 과장된 연출로 밀어 붙인 는 그 자유분방함에서 매력을 찾아야 한다. 는 집요할 정도로 사람의 목을 자르는데 집착하는데 절단의 순간 분수처럼 솟구치는 핏줄기와 같은 몇몇 고어 장면의 효과와 표현이 인상적이다. 특히 저예산 영화임에도 다양한 기술적 시도가 돋보인다. 특수 분장에 의한 사무라이 좀비들의 실체는 마치 이태리 호러를 보는듯한 느낌이다. 일반적인 좀비들의 특성과는 거리가 있는 작품으로 의외의 비밀을 간직한 드라마도 제법 흥미롭다. (김종철)

사무라이 좀비演員

사무라이 좀비劇照

사무라이 좀비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사무라이 좀비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