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The Obscure, 小說

0.0/10
共10評論
類型   드라마
時長   87분
語言   중국말
地區   중국
演員   왕지문   왕동   왕숴  
台灣上映   01月01日 2006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26

評論  |  分享 

소설劇情

소설 The Obscure, 小說,은 2006에 발표 된 중국 2006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루 웨이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왕지문,왕동,왕숴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6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중국의 작은 도시에 작가 연합의 세미나가 열리고,『허삼관매혈기』의 작가인 위화, 첸 카이거의 시나리오 작가 아청 등 십 여 명의 작가들이 모여 문학과 시의 의미에 대해 열띤 토론을 벌인다. 세미나 보조로 참석한 여자는 우연히 호텔 로비에서 옛 연인을 나는데, 한때 문학청년이던 남자는 결혼 후 생활고에 문학을 포기하고 살고 있었다. 중국을 대표하는 작가들의 실제 토론 장면에 픽션이 결합되어 문학의 의미와 현실적인 어려움을 은유적으로 보여준다.

(제9회 전주국제영화제)

예전에 연인이었던 남자와 여자가 우연히 지방 도시의 호텔에서 재회한다. 그들에겐 어떤 일이 벌어질까? 그들이 전해주는 삶의 진실은 무엇인가? 영화 은 짤막한 이야기와 중국의 문학인들이 나누는 흥미로운 대담을 함께 섞어 놓은 매우 흥미로운 형식을 취한다. 영화의 2/3를 차지하는 작가들의 대담은 그들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 줄 뿐만 아니라, 동시대 문학이 가지는 의미와 그들 삶의 진솔한 부분까지 미친다. 이러한 대담 형식의 인터뷰만으로도 충분한 힘을 가지는 이 작품에서 뤼 위

에 감독은 한 남녀의 삶의 단편을 끼워넣는다. 작가들의 방을 노크하여 미팅 시간을 알려주고, 그들이 자신들의 삶과 문학관을 이야기하는 동안 조용히 그들의 뒤에서 차를 갖다 주고, 재떨이를 바꾸어 주는 여주인공은 이제 회의가 끝나서 자신의 삶으로 돌아온다. 그녀와 옛 남자의 만남에 관한 짧은 이야기는 앞서 작가들이 토로한 삶과 문학의 정서를 그대로 담고 있는 듯하다. 여백의 느낌을 살리고 있는 이 짤막한 픽션을 두고 마지막 작가들의 직접 인터뷰가 더해져 하나의 원을 만들고 있다. (김세진)

소설演員

소설劇照

소설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소설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