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웨이데이즈 Awaydays

6.2/10
共19評論
類型   드라마
時長   105분
語言   영어
地區   영국
台灣上映   01月01日 2009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53

評論  |  分享 

어웨이데이즈劇情

어웨이데이즈 Awaydays,은 2009에 발표 된 영국 2009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팻 홀든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스티븐 그레햄,니키 벨,리암 보일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9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깨지기 쉬운 결정체, 청춘. 는 그 시기를 통과하는 19살 소년에게 닥친 폭풍과 같은 한해를 그리고 있다. 1979년 영국 북서부 지역, 중산층의 ‘카씨’(닉키 벨)는 엄마의 죽음 이후 과묵한 아버지와 다정한 누나 ‘몰리’와 함께 살아간다. 잘생긴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그걸 활용할 수 있는 숫기라곤 전혀 없는 소년. 클럽과 레코드 수집, 그리고 축구만이 그를 위안해 줄 전부다. 그러나 또래 친구 ‘엘비스’(리암 보일)를 만나면서 안온했던 카씨의 생활은 흔들린다. ‘팩’이라 불리는 전설적인 갱단의 일원인 엘비스. 그는 마약과 패싸움, 여자 등 지금껏 카씨가 겪어보지 못한 것들을 카씨에게 전파, 그의 일상을 심각한 혼돈에 빠뜨린다.

케빈 샘슨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작가가 직접 각색한 는 훌리건이 극을 치닫는 1970년대 후반의 영국의 젊음을 심도 깊게 묘사하고 있다. 우정이란 이름 아래, 카씨가 겪는 변화에 불안한 젊음의 모든 것이 포개진다. 의 발랄한 질주보단 의 음습함을 더 닮아 있는 영화. 영화의 제목인 ‘awaydays"는 카씨에게 닥친 ‘혹독한 여행’을 비유한다. 시작부터 눈길을 떼지 못하게 만드는 이 영화의 매력은 역시 죠이 디비젼과 큐어, 울라트복스와 에코 앤 더 버니멘 같은 70, 80년대의 락음악의 향연이다. 피디와 음악감독이 성장한 클럽에서 녹음된 이 음악들은 영화 속 젊음을 설명할 가장 효과적인 재료로 쓰인다. (이화정)

어웨이데이즈演員

어웨이데이즈劇照

어웨이데이즈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어웨이데이즈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