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로틱 고스트: 사이렌劇情

에로틱 고스트: 사이렌 Erotic Ghost: Siren, 色慾世界姦魔者,은 2008에 발표 된 일본 2008 성인,공포 .07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토라오 사토시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아오이 소라,카와모토 준이치,미즈키 히데아키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8년12월07일에 출시되었습니다.

그 노래가 흘러나오면

그들에겐 죽음의 그림자가 드리워진다

야구치는 경마장에서 만난 동료들과 1억 5천만엔을 현금 수송차량에서 강탈하는데 성공한다. 그들은 누구도 서로의 나이와 본명을 알지 못한다. 그저 이전 일을 함께 하기 위해 모인 사람들을 뿐이다.

그리고 야구치는 1억 5천만엔이라는 금액이 다섯 명이 나누기엔 충분하지 않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은신처로 가는 도중에 음식을 배달하러 온 유미라는 여자가 그들의 돈과 총을 보게 되어 여자를 납치해 같이 은신처로 데려간다.

일본을 탈출하기 전까지 남은 시간은 48시간. 동료들 중 몇 몇은 유미에게 관심을 보이기 시작한다. 그리고 그들에게 가짜 여권을 갖다 주러 온 남자마저 유미를 넘보기 시작하는데.......

스릴러와 신화, 그리고 에로틱 드라마의 만남

은 한탕을 하기 위해 모인 남자들이 돈과 여자에 대한 욕망에 사로잡혀 서로가 서로를 살해하면서 자멸해 가는 과정을 담고 있다. 이들이 서로에게 총을 겨누도록 만드는 자극제는 미모의 여인 ‘유미’. 하지만 그녀는 남자들의 욕정을 먹고 사는 고스트이다. 그녀가 남자를 먼저 유혹하고 사냥할 때는 특유의 노래가 흘러나온다. 고대 그리스에 나오는 사이렌의 신화처럼 아름다운 노래 소리와 미모의 여인에게 취해 유혹 당한 남자들은 모두 목숨을 잃는다. 이렇듯 은 새로운 소재로 색다른 재미를 주고 있다.

일본의 인기 핑크 소설을 원작으로 한 에로틱 스릴러

은 일본의 인기 핑크 소설을 원작으로 한 에로틱 스릴러이다. 소프트 포르노급에 해당하는 일본의 핑크 소설은 다채로운 소재와 탄탄한 스토리 전개로 일본 내는 물론 국내에서도 폭넓은 독자층을 가지고 있다. 이 이런 핑크 소설을 원작으로 한 만큼 여느 에로틱 스릴러와는 달리 인간이 아닌 ‘고스트’를 주인공으로 하고 남자들의 욕망 때문에 결국에는 파멸을 맞는 과정이 흥미롭게 전개된다. 또한, 핑크 소설의 표현 수위가 높은 만큼 영화 속의 베드신 또한 리얼하다는 평가다.

에로틱 고스트: 사이렌預告線上看

에로틱 고스트: 사이렌演員

에로틱 고스트: 사이렌劇照

에로틱 고스트: 사이렌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에로틱 고스트: 사이렌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