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콘 근크리트劇情

철콘 근크리트 Tekkon kinkreet, 鉄コン筋クリート,은 2007에 발표 된 일본 2007 액션,애니메이션 .02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마이클 아리아스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아오이 유우,니노미야 카즈나리,이세야 유스케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7년08월02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다카라쵸의 두 악동 쿠로와 시로

그들의 짜릿한 모험이 시작된다!

홈리스와 야쿠자들이 모여 사는 '지옥의 거리' 다카라쵸. 그곳에는 서로를 의지하며 자유롭게 살아가는 두 고아소년 쿠로와 시로가 살고 있다. '고양이'라는 별명의 그들은 다카라쵸에서 아무도 손대지 못하는 '악동'으로 유명한 문제아들. 하지만 그들의 터전 다카라쵸에도 어둠의 그림자가 다가오기 시작한다. 테마파크 사업을 통해 떼돈을 벌어 마을을 삼키려는 야쿠자와 외부세력의 검은 음모가 시작된 것. 결국 쿠로와 시로는 자신의 마을을 지키기 위해 행동에 나서고, 이제 그들과의 숨막히는 전쟁이 시작된다!

어둠과 빛의 공존! 스트리트 키즈의 스릴감 넘치는 모험 활극!

조용한 마을이 야쿠자들의 폭력과 범죄로 물들면서 모든 운명이 변하기 시작한다!

영화로도 제작된 에 이어 마츠모토 타이요의 원작 인기 만화가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됐다. 제작에 나선 것은 로 할리우드 최고의 VFX 일인자로 군림하고 있는 마이클 앨리어스. 그와 일본 애니메이션업계의 최고봉 스튜디오 4°C가 손을 잡고 질주감 넘치는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탄생시켰다. 목소리 연기는 니노미야 카즈나리, 아오이 유우, 이세야 유스케 등의 스타 배우들이 맡았다. 뛰어난 색감과 개성 있는 그림을 통해 도시의 더러움과 피폐함, 그 안에 간직하고 있는 순수함 등을 역동적이고 과감하게 표현하고 있다. 도쿄국제영화제, 베를린국제영화제, 전주국제영화제 등에서 상영되었으며 미국의 예술잡지 ARTFORUM이 매년 선정하는 2006년도 베스트필름에 뽑혀 뉴욕현대미술관에서 상영되기도 했다.

철콘 근크리트演員

철콘 근크리트劇照

철콘 근크리트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철콘 근크리트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