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훈장劇情

아이들의 훈장 Little Red Flowers, 看上去很美,은 2006에 발표 된 중국, 2006 코미디,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장위엔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동 보원,닝 위엔위엔,리 샤오펑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6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1960년대 베이징의 한 유치원에 4살의 어린이가 온다. 이름은 팡 치앙치앙. 태어나서 처음으로 가족 이외의 다른이와 어울리게 되는 것은 물론이요, 갖가지 규율에 대해서도 무지하다. 다른 어린이들은 자신의 힘으로 한가지씩 해 낼 때마다 작은 붉은 코사지를 자신의 이름옆에 붙이게 되지만, 팡 치앙치앙은 옷 벗는 것 조차 해 내지 못해 달지 못한다. 뿐만 아니라 한밤중에 눈 밭을 걸어나가 아름답게 내리는 눈을 바라보고 시원하게 소변을 봤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침대포가 젖어 있다. 팡은 유치원 생활을 잘 해낼 수 있을까?

작품해설

2006 베를린 영화제 국제예술영화관연맹 파노라마상 수상작.

이 영화는 왕 슈오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그의 대부분의 작품이 영화 혹은 TV 드라마로 제작되어 큰 인기를 끌었었는데, 이 작품은 왕 슈오의 자전적인 소설인데다 특별한 줄거리가 없이 간결한 문체로 되어 있어서 다른 작품에 비해 영상으로 옮겨지기까지 6년이라는 오랜 기간이 걸렸다고 한다.

아이들의 훈장演員

아이들의 훈장劇照

아이들의 훈장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아이들의 훈장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