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리 부는 목동 The Cowboy\'s Flute, 牧笛

0.0/10
共10評論
時長   20분
語言   중국말
地區   중국
台灣上映   01月01日 1963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34

評論  |  分享 

피리 부는 목동劇情

피리 부는 목동 The Cowboy's Flute, 牧笛,은 1963에 발표 된 중국 1963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영화는 테 웨이,전가준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한국에서 1963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깊고 푸른 산자락과 빛처럼 맑은 물가. 소년은 피리를 불며, 소와 산책하는 중이다. 경쾌하게 울려 퍼지는 소년의 피리소리. 함께 지저귀는 노란 새들과 춤추듯 날아 다니는 나비들. 나무에 기대어 잠시 잠이 든 소년은 그만 소를 잃어버렸다. 산을 넘고, 골짜기를 건너도 소는 보이지 않고, 소년은 소를 찾기 위해 대나무 피리를 만들어 불고 다니기 시작한다.

중국 애니메이션의 거장, 테 웨이 감독의 수묵화 !

UEK(United Entertainment Korea, (주)유이케이)가 2009년 7월 중국 수묵화 애니메이션의 아버지로 불리는 테 웨이 감독의 을 출시한다. 2008년 부산국제영화제 특별 초청작이기도 한 은 서정적인 내용과 독특한 제작방식 때문에 올해 SICAF(서울 국제만화애니메이션 페스티벌)에도 출품되었다. ‘수묵화 애니메이션’의 제작과정과 감독의 인터뷰가 수록된 부가영상도 같이 담았다. 수묵화 애니메이션 기법은‘상해미술전영공작창’의 설립자인 테 웨이 감독이 처음으로 선보인 기법으로, 은 여러 개의 셀을 약간의 간격을 두고 겹쳐서 촬영하는 멀티플레인 기법과 움직이는 부분만을 따로 만드는 컷 아웃 기법으로 제작되었다.

60년에 제작된 작품이지만 리마스터링 작업을 거쳐, 좋은 화질과 음향을 구현하고 있다. 음향의 경우 448Kbps의 돌비 디지털 5.1 트랙을 수록하고 있다.

부가영상에서는 중국 수묵화 애니메이션을 대표하는 인물인 테 웨이의 24분짜리 인물 다큐멘터리를 비롯하여 그의 첫 번째 수묵화 애니메이션 프로젝트인 가 발표되기까지의 시대적 배경도 볼 수 있다. 수묵화 애니메이션이 탄생하게 된 계기부터 여러 시행착오를 겪은 제작과정 그리고 국가적으로 ‘중국만의 독자 기술’을 국가 대혁신 프로젝트로 추진하던 당시의 중국 분위기, 사회적 배경들을 종합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충실한 내용의 다큐멘터리다. 물론 한글자막도 수록되어 있다.

세계 유수의 영화제에서 호평 받은 이 작품은 중국화와 중국 애니메이션의 아름다움과 독창성을 세상에 알렸다. 번지는 듯한 느낌의 질감과 여백을 이용한 공간감은 테 웨이 감독의 작품에서만 표현되는 세계 유일한 것이라 말할 수 있다. 그러므로 아이들에게는 그 동안 보여줬던 작품과는 다른 서정적이고 풍요로운 느낌의 애니메이션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애니메이션 종사자나 마니아에게는 독특한 내용과 제작방식의 작품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다.

피리 부는 목동演員

피리 부는 목동劇照

피리 부는 목동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피리 부는 목동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