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망 Ms. Ave Ms. Ave

0.0/10
共10評論
類型   판타지
時長   8분
語言   한국어
地區   한국
演員   박명희  
台灣上映   01月01日 1999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20

評論  |  分享 

절망 Ms. Ave劇情

절망 Ms. Ave Ms. Ave,은 1999에 발표 된 한국 1999 판타지 영화입니다,영화는 이규만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박명희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9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환상이 섞여있는 삶을 살고 있는 미즈 아베는 그녀가 원하는 현상만을 선별해 인지하는 듯 보인다. 하루는 절망이 그녀의 일상 속에 찾아오고 그녀의 현실감은 환상의 실제감에 눌려 사라져 버리고 그녀의 방안에는 언제부터인가 신비한 장롱 밑에서 돌아가고 있는 접시 위의 구슬이 서서히 현실 속에 고개를 들고 리모콘은 말을 듣지 않고 TV는 스스로의 의식에 의해 조정되며 그녀의 무력감은 극도에 다다르며 자신의 아이를 이미 죽였다는 사실을 인식하게 된다. 이 모든 일들은 아주 아름다운 곳에서 의식처럼 이뤄진다. 눈물겹게 아름다운 곳에서...

연출의도

군에 있을 때 난 '절망'이란 제목의 시를 적은 적이 있다. 하얀 접시 위에서 쉼없이 빠르게 돌아가는 구슬이 내는 소리를 떠올리며 나름대로의 절망을 형상화 해 나갔다.

몇 년 후 절망의 문턱 앞에서 그 비릿한 냄새를 맡았을 때, 비로소 시나리오 작업에 집중할 수 있었다. 하지만 그렇게 버겁게 느껴졌던 절망이란 에너지조차 일상의 무게 앞에선 무기력 할 수밖에 없다는 사실을 깨달았고 두터운 일상을 피해 순수하게 절망이란 본질에 집중할 수 있는 8분 분량의 시간을 만들어내는데 거의 일년의 시간을 보내게 되었다.

절망 Ms. Ave演員

절망 Ms. Ave劇照

절망 Ms. Ave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절망 Ms. Ave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