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커잭 2劇情

크래커잭 2 Crackerjack 2,은 1996에 발표 된 캐나다, 1996 액션 영화입니다,영화는 로버트 리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저지 라인홀드,캐롤 알트,마이클 사라진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6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악몽과도 같은 과거의 상처를 간직한 채 거칠고 호전적인 성격의 잭 와일드(Jack: 저지 레인홀드 분)는 현직 경찰이다. 한 범죄조직의 검거 작전에 돌입했지만 상관과 옥신각신 손발이 맞지않아, 줄곧 개인 행동을 하지만 정확한 판단력을 갖고있는 그의 활약으로 수사가 활발하게 진행된다. 한스 벡커라는 자가 이끄는 이 조직은 지난 60년대 붉은 여단의 게릴식 전술에 현대의 무기를 이용하는 악랄하기로 악명 높은 범죄단.

외딴 곳의 거대한 창고. 이들의 밀수품이 가득 숨겨진 그곳에 단신으로 잠입한 잭은 단서를 잡기 위한 사진을 찍는데 성공한다. 뒤늦게 알고 들이닥친 경찰부대원들과 범죄 조직원들간에 치열한 총격전이 벌어지고, 범죄 조직의 유인작전에 말려든 경찰은 잭의 도움으로 피신한다. 하지만 범인들은 이미 자취를 감춘 상태. 잭이 무언가 알아냈을 것이는 확신을 한 잭의 직속 상관은 그를 찾기에 혈안이 되지만 그의 행방은 묘연하기만 하다.

매력적인 연인, 다나(Dana: 캐롤 알트 분)의 집에 몸을 숨긴 잭. 그의 아픈 과거를 아는 다나는 거칠기만한 그를 이해하며 달랜다. 유능한 금응분석가인 그녀는 투자를 원하는 새로운 고객들과의 여행을 위해 떠나고 찍어온 사진을 검토하던 잭은 알 수 없는 괴한의 습격을 받는다. 한스 벡커 일당의 음모를 알아내고 경악하는 잭. 그들이 하이잭(공중납치)하려는 열차엔 다름아닌 다나가 타고 있던 것이다. 한스 일당은 그 열차에 타고 있는 부유한 투자자들의 엄청난 재산을 국외로 빼돌릴 계획이었던 것.

옛 친구의 도움으로 록키 산맥을 통과하는 그 열차를 쫓아간 잭은 기차에 매달린 채 거대한 터널로 빨려들어간다. 이어 터널 입구는 범죄단이 미리 설치한 폭탄이 터져 봉쇄되고, 한스 일당과 인질이 터널 중간에 하차한 후 터널을 빠져나간 열차도 곧 폭파된다. 잔인한 고문으로 돈을 빼돌리는 범죄단의 살벌한 공포 속에서 두려움에 떠는 인질을 진정시키는 다나.

그러나 놀랍게도 범죄단의 진짜 리더는 승객 중에 등장한다. 그는 바로 미스터 스미스. 일당을 차례로 없애고 터널 속으로 잠입한 잭은 스미스를 돕는 컴퓨터 전문가로부터 디스켓을 빼앗지만 생포되고 마는데.

크래커잭 2演員

크래커잭 2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크래커잭 2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