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보드 아카데미劇情

스노우보드 아카데미 Snowboard Academy,은 1996에 발표 된 미국 1996 코미디 영화입니다,영화는 존 셰퍼드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코리 헤임,브리짓 닐슨,짐 바니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6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하얀 눈이 덮힌 스키 리조트, 스키를 즐기는 스키어들과 아름다운 대자연. 그러나 이곳의 소유주인 데이브 베리(Mr. Barry: 조 필레어티 분)는 위기에 직면해 있다. 보험회사에서 스키 리조트의 안전을 문제삼아 그의 소유권을 박탈하려 하기 때문이다. 데이브는 궁여지책으로 안전담당자를 한명 고용한다. 그의 이름은 루디 제임스(Rudy James: 짐 버니 분).

한편 데이브의 두 아들 폴(Chris Barry: 코리 하임 분)과 크리는 서로 스키와 스노우 보드를 놓고 싸움을 한다. 폴과 그의 친구들인 스노우 보더들은 슬로프를 거칠게 오가며 일반 스키어들을 위협하고 말썽을 피운다. 결국 데이브는 양쪽 모두에게 2주일간의 시간을 주고 선의의 경쟁을 하도록 한다. 많은 사람들이 스노우 보드를 선택하면 정식으로 허가하겠다는 조건으로.

데이브의 아내 미미(Mimi: 브리지트 닐슨 분)는 종업원을 유혹해 남편으로부터 스키장 소유권을 뺏으려는 음모를 꾸민다. 더구나 안전 책임자인 루디는 본의 아니게 사고를 연발시키고 상황은 점점 악화되어만 간다.

스노우보드 아카데미演員

스노우보드 아카데미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스노우보드 아카데미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