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 키스劇情

살인 키스 Vicious Circles,은 1997에 발표 된 미국 1997 스릴러,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샌디 화이트로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벤 가자라,캐롤린 로리,폴 힙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7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이복 남매이자 연인 사이인 딜런(Hunt: 폴 힙 분)과 앤디(Andrea (Andie) Hunt: 캐롤린 로워리 분)는 희망을 안고 파리로 온다. 딜런은 요리사가 되겠다는 꿈을, 앤디는 모델의 꿈을 가지고 있지만 파리에서의 생활은 생각처럼 만만치 않다. 결국 딜런은 학원비를 못내 학원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한다.

궁여지책으로 딜런은 마약 운반책을 하지만, 거래 한 번 제대로 못해보고 체포되어 감옥에 갇히는 신세가 된다. 때마침 친구 헬가(Helga: 카밀리아 오버바이 루스 분)로부터 비밀에 싸인 란제리 회사의 모델을 맡지않겠냐는 제의를 받고 있던 앤디는 사랑하는 오빠의 변호사 비용을 마련하기 위해 제의에 응한다.

하지만 그 란제리 회사는 사실, 마치(March: 벤 가자라 분)라는 사람에 의해 운영되는 비밀 클럽으로, 아름다운 여인들을 데려다가 일정기간 교육시키고 극소수의 회원들을 상대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었다. 그 곳의 모델들에게는 놀라운 환각 상태에 빠질 수 있는 대신 반복적으로 사용하면 치명적인 해를 입는 헤븐 7이라는 마약이 지급되고 있었다.

한편, 딜런의 일로 앤디의 상담역을 해주던 미국 대사관의 스탠리(Stanley Asher: 제로미 데이비스 분)는 미 부호의 딸이자, 기자이던 아미티지가 기묘한 속옷만을 걸친 채, 해변에서 시체로 발견된 사건에 관해 듣게 된다. 것이다. 그녀의 아버지가 딸의 살해범을 찾기 위해 강한 압력을 넣자, 스탠리의 상관이자 CIA 요원인 모튼(Morton: 톰 길로이 분)은 이번 사건을 승진의 발판으로 삼으려고 범인 수색에 혈안이 된다.

앤디가 속한 클럽이 아미티지의 살인 사건과 관련있다는 사실을 알아낸 스탠리는 그녀를 구하려 애쓰지만, 대담한 앤디는 미 정보부가 자신을 이용해서 사건을 해결하려한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호랑이의 굴, 즉 마치의 성으로 들어간다. 다행히도 마치는 모든 사실을 알면서도 앤디에게 특별한 호감을 보였고, 앤디는 대사관과 마치 사이에서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한다.

살인 키스演員

살인 키스劇照

살인 키스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살인 키스評論(1)

Caroljohnsonfp1
Caroljohnsonfp1
여배우 이쁨..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