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에劇情

디디에 Didier,은 1997에 발표 된 프랑스 1997 코미디 .26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알랭 샤바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알랭 샤바,장 피에르 바크리,이사벨르 젤리나스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7년04월26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디디에(Didier: 알랭 샤바 분)는 장-피에르(Jean-Pierre: 장-피에르 바크리 분)란 남자와 이사벨이란 여자에게 사랑을 맹세한다. 이사벨이 없는 동안 장-피에르의 집에 맡겨진 디디에는 개의 본성을 지녀 알몸으로 장-피에르 앞에 선다. 그는 인간이 할 수 있는 행동 중 그 어떤 것도 제대로 하는 것이 없다. 충성을 맹세한 장-피에르에 대한 충성심은 급기야 사람들에게 호모라는 오해를 불러일으킬 정도인데. 한편, 디디에 때문에 곤란을 겪던 장-피에르는 코치를 맡고 있는 축구팀의 주전선수가 부상이 생기자 디디에를 자신의 축구팀 선수로 발탁하기로 결심한다. 디디에의 능수능란한 공 다루는 솜씨는 팀의 모두를 놀라 까무라치게 한다. 결전의 그날, 디디에의 환상적 플레이가 시작되고, 그는 팀의 승리에 혁혁한 공을 세운다. 그리고 바로 그 순간, 역사의 수레바퀴는 제자리로 돌아간다.

디디에演員

디디에劇照

디디에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디디에評論(1)

elizabe68827320
elizabe68827320
우연히 보았는데 정말 재미 있게 보았습니다. 애견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특히 강추 합니다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