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티 러브 2劇情

더티 러브 2 Dirty Love Two: The Love Games, Casa Di Piacere,은 1989에 발표 된 이탈리아 1989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알렉스 다미아노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발렌타인 데미,모리스 폴리,엘리사 메이나디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89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부유한 미망인 이바는 드라이브 도중에 여행 중인 젊은 청년 벤을 만나 집으로 데려온다. 그녀는 그에게 원하고 싶은 것은 뭐든지 해주겠다며 자신과 함께 지내자고 유혹한다. 이런 식으로 두 청년 샘과 짐보도 합류해 그녀의 집에서 유유자적한 생활을 보낸다.

골동품 가게에서 산 붉은 소파를 무척 아끼는 이바는 새청년과 함께 소파에 들러 앉아 고급 매춘부로서 경험없는 마마보이와의 섹스 등을 이야기한다.

계속되는 이런 단조로운 생활에 권태를 느끼게 된 세 청년은 꽃을 함께 가꾸는데 흥미를 갖게 되고 사업을 구상하기에 이른다. 꽃에 정신이 팔린 이들이 자신에게 소홀해지자 새로운 사업을 구상하기에 이른다. 꽃에 정신이 팔려 세청년이 자신으로부터 소홀해짐에 외로움을 느낀 이바는 골동품상 주인을 집으로 불러 들인 후 그와의 뜨거운 시간을 보내는데....

더티 러브 2演員

더티 러브 2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더티 러브 2評論(1)

patriciahilloa1
patriciahilloa1
더러운 사랑 2 : 사랑 게임들. 제목처럼 드릅게 재미없네유. 여배우 몸매만 좋네유.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