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파이터劇情

스트리트 파이터 Street Fighter,은 1994에 발표 된 미국, 1994 액션,범죄,SF .24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스티븐 E. 드 소자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장 끌로드 반담,라울 줄리아,밍나 웬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4년12월24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액션 스타 장 끌로드 반담, 게임 속으로 들어가다!

동남아의 국가 샤달루는 일곱달 째 내전을 벌이고 있다. 자신의 왕국을 건설하려는 망상에 사로잡힌 악당, 바이슨은 각국에서 파견된 구호원들을 인질로 잡고 거액을 요구한다. 바이슨에 대적하는 연합군 대장 가일 대령은 인질들을 구출하기 위해 스파이를 투입, 어렵게 알아낸 바이슨의 비밀 기지를 공격한다. 한편, 복수를 위해 바이슨을 징벌하려는 방송 기자 춘리는 동료인 혼다, 발록과 함께 뉴스 취재를 하며 바이슨을 칠 기회를 노린 끝에 연합군을 돕게 된다. 가일은 바이슨의 무기 구입상인 사가트에게 두 명의 스파이, 라유와 켄을 붙이는데 성공하고 그들의 유도로 바이슨의 비밀 기지를 알아낸다. 바이슨은 유전적으로 완벽한 병사를 만들기 위해 달심 박사를 억류하고 가일의 동료 찰리를 살인 괴물로 만드는데...

비디오 게임으로 큰 인기를 모았던 ‘Street Fighter II: The World Warrior’를 영화화한 작품으로 게임 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주었던 작품. 당시 최고의 액션 스타로 전성기를 누리던 장 끌로드 반담과 의 라울 줄리아, 의 밍나 웬 등이 출연한다. 시나리오 작가 출신인 스티븐 드 수자가 메가폰을 잡았다. 유덕화, 곽부성 등이 출연하는 홍콩판 도 있다.

스트리트 파이터演員

스트리트 파이터劇照

스트리트 파이터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스트리트 파이터評論(10)

kimberl05146965
kimberl05146965
전자 오락게임을 영화화 한 것 중 수작!
toK87XM0I17p9qs
toK87XM0I17p9qs
악당을 무찌르려는 미국이 도와 달라고 하면 최소한 시늉이라도 낸다. 빈 라덴과 알카에다를 소탕할 때도 그랬고, 후세인과 대량살상무기를 엮어 소탕 작전을 펼칠 때도 동맹국의 참전을 요구했다. 왜냐면 미국 혼자 해도 되지만 연합군을 이뤄 싸우면 그럴듯한 당위성이 되니까. 트럼프의 미국은 ÌS와 싸울까. 협상할까.
Sandragarciamn1
Sandragarciamn1
어릴 때 재미있게 봤지만 나중에 제가 커서 보니깐.. 원작을 못따라갔지만.. 추억이니.. 꽤 높은 점수로 줍니다.
deborah36633780
deborah36633780
이게 왜 10점? ㅋㅋ 낚시하시는 겨?? DOA 비슷함...아마도 DOA가 이걸 보고 한거겠지만...
Karenthompsonm2
Karenthompsonm2
완전 대작인데 이거 ㅎ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