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부성룡 Love Is Love, 望夫成龍

6.6/10
共14評論
時長   85분
語言   광동어
地區   홍콩
演員   주성치   오군여   호풍   성규안   왕민덕   관수미   관풍림  
台灣上映   01月01日 1990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34

評論  |  分享 

망부성룡劇情

망부성룡 Love Is Love, 望夫成龍,은 1990에 발표 된 홍콩 1990 코미디,로맨스,멜로 영화입니다,영화는 양가수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주성치,오군여,호풍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0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하수는 시골의 조그마한 식당에서 종업원으로 일을 한다. 그리고 주인의 딸인 오군여와 가깝게 된다. 둘은 곧 사랑을 하게 된다. 하수는 자기의 입장이 난처함을 알게 되며, 좀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하여 도시로 떠날 결심을 하게 된다. 이것을 눈치챈 오군여는 어느날 밤하수와 같이 떠나게 된다.

그의 아버지는 이것을 알게 되었으나, 그들을 떠나게 한다. 그들은 궁핍한 생활을 시작하나, 무척 행복해 한다. 오군여는 청소부원으로 취직하여 겨우 생활을 유지한다. 하수는 직업을 구하지 못하나 곧 어느 회사의 경리부에 취직한다.

말단의 생활은 쉬운 편이 아니였다. 그의 아내는 생활에 보탬이 될까하여 카바레의 춤교섭 상대로 나가게 된다. 이것을 알아챈 하수는 실망에 빠지게 된다.

그러나 그의 아내의 입장을 이해하게 되고, 기반을 잡을 때까지 하숙은 이것을 알아챈 하수는 실망에 빠지게 된다. 그러나 그의 아내의 입장을 이해하게 되고, 기반을 잡을 때까지 하숙은 이것을 묵인한다.

하숙은 회사내의 중요 인물로 부각하게되고, 사장의 딸인 죽소와 가깝게 된다. 이후 이들 사이는 금이 가게 되었지만 그들은 곧 서로가 없어서는 않될 사이임을 알게 되고, 더욱 사랑하는 부부가 되는데...

망부성룡演員

망부성룡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망부성룡評論(4)

Flora
Flora
주성치 영화치고 웃기진 않지만 여운만큼은 최고였다
Elle
Elle
로맨스에 약간 어색하긴하지만 역시 재밌다 봐줄만~~
PuRd619i1BfM1mb
PuRd619i1BfM1mb
잔잔한 애정상.
barbarabakeris1
barbarabakeris1
50대에서 이혼이 제일 많다는데. 애들도 어느 정도 키웠겠다 더 늦기 전에 자기 인생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단다. 아예 요즘 젊은 세대는 그럴 거면 뭣하러 결혼하냐며 그냥 자기 인생 살고자 한다. 재미난 것도 알콩달콩한 것도 길어야 10년이라는데. 내가 먼저 맘 변해서 싫어지면 어떡하지. 아니야. 그럴 리 없다. 사랑은 절대 변하지 않는다고 믿는 내가 아내를 미워할 리 없지. 나 믿고 와준 것만 해도 죽을 때까지 잘해도 부족할 사람이다. 근데 어디 살길래 한 번을 못 만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