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니 오브 맨劇情

저니 오브 맨 Cirque Du Soleil: Journey Of Man,은 2000에 발표 된 미국 2000 가족,판타지,뮤지컬 .30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케이스 멜튼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이안 맥켈런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0년12월30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우주의 먼지가 걷히고 어머니의 자궁과 같은 동굴 속에서는 태아가 생겨난다. 선사시대 동굴인의 모습을 한 고수(鼓手)들은 북을 치며 새로운 생명의 시작을 알리고 이 탄생의 기적을 축하하는 수중 발레가 펼쳐진다.

물은 모든 생명의 근원이며 심해(深海)는 생명이 출발하는 항구이다. 어린 시절은 거인국(巨人國)에서 보내는 환상의 시간이다. 바로 이곳에서 소년은 자신의 본능(광대)과 만나고 그들과 함께 길을 간다. 두 광대는 소년의 감정을 상징한다. 남자 광대는 적극적이며 모험을 좋아한다. 그에게 불가능이란 없다. 여자 광대는 사려깊고 조심스럽다. 그녀는 모든 일의 양면성을 존중한다. 그들은 서로의 다른 모습이다.

숲을 지나던 소년에게 노랑새와 같은 모습의 번지점퍼들이 나무 위에서 내려온다. 갑자기 나타난 이 이상한 생명체들에게 공포를 느낀 소년은 뒤로 물러나 숨는다.

그러나 용기를 배운 소년은 그들에게 다가가고 그 아름다움에 매료된다. 번지점퍼들의 우아한 몸짓에 이끌린 소년은 팔을 내밀어 그들과 같은 자유로움을 느끼고 싶어 한다. 이것은 우리가 어린시절에 겪는 갈등을 의미한다.

어린시절이 끝나 갈 무렵 번지점퍼들은 소년의 팔을 잡아 당겨 순식간에 청년의 세계로 인도한다. 어떤 방향을 선택하든 그의 앞길은 무한히 펼쳐져 있다. 청년은 큐브맨(Cube Man)에게 이끌린다. 그는 큐브를 자유자재로 돌리며 무한한 힘과 능력을 청년에게 보여준다. 청년은 큐브맨을 보면서 스스로 보다 강하고 보다 대담해지리라 다짐한다.

이제 청년은 새로운 자신감을 갖고 인생의 다음 단계로 나간다

저니 오브 맨演員

저니 오브 맨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저니 오브 맨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