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머 맨 The Lawnmower Man

7.3/10
共20評論
時長   140분
語言   沒有信息哦~
地區   영국
台灣上映   08月01日 1992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07

評論  |  分享 

론머 맨劇情

론머 맨 The Lawnmower Man,은 1992에 발표 된 영국, 1992 SF 1992.08.01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브렛 레너드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제프 파헤이,피어스 브로스넌,마크 브링레슨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2년08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천재 과학자 래리 엔젤로(Doctor Lawrence Angelo : 피어스 브로스난 분)는 미국 정부 비밀 기관의 재정지원을 받아 가상현실기술을 연구한다. 그가 책임진 제5프로젝트 프로그램은 동물의 공격 본능을 자극하는 약물과 가상 현실을 이용하여 새로운 전쟁 무기를 만들기 위한 것이지만, 앤젤로 박사가 원한 것은 본래 그런 연구가 아니다. 그의 본래 의도는 가상 현실을 인간에게 이로운 기술로 완성하는 것이다. 그래서 실험 대상 침팬지가 공격 본능이 발등하여 우리를 뛰쳐나와 사살되는 사고가 발생하자, 엔젤로는 기관에서의 연구를 포기하고 집으로 돌아온다.

그러나 가상 현실 기술을 완성하겠다는 생각을 버리지 못한채 그는 죠브(Jobe Smith : 제프 파이 분)라는 정신지체 청년을 실험 도구로 사용할 생각을 한다. 실험은 가상 현실을 이용하여 그의 지능을 향상시키자 좋은 뜻으로 시작된다.

실험 대상이 된 잔디깍이 청년은 놀라운 속도로 지능이 발달하면서 이상 증세를 나타내기 시작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연구에 한계를 느낀 엔젤로는 죠브를 기관 연구소로 데려간다. 죠브의 놀라원 지적능력을 목격한 사람들은 엔젤로 몰래 연구 프로그램 내용을 변경하여 공격성 증대가 동반되게 하지만...

론머 맨演員

론머 맨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론머 맨評論(7)

Lindagreenram31
Lindagreenram31
그 당시로는 나름 신선했던 영화
Isaac
Isaac
중2때 봤나??? 피어스 브로스넌의 많지 않은 SF작인데..
그때 생각해보면 정말 흔치 않은 소재의 신기한 영화였음..
살짝 지루하긴 했던듯..
Elle
Elle
두 번째 감상합니다. ^&^ 그 때 당시에도 재미 있었지만 다시 감상해도 재미 있네요. 예전 영화라서 cg가 약하지만 소재나 감독의 연출력과 배우들의 연기가 역시 좋네요. ^&^
mRr0usFAn9Bc3Ry
mRr0usFAn9Bc3Ry
트랜센던스 보고 나니까 이 영화가 생각남. 내생각에 트랜센던스는 이 영화 아류작인거 같은데..당시 살짝 충격적이고 엄청 재밌게 봤었던 기억이 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