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쿤치 - 내가 사는 곳劇情

보쿤치 - 내가 사는 곳 My House, ぼくんち,은 1990에 발표 된 일본 1990 코미디/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사카모토 준지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미즈키 아리사,이마다 코지,마키 쿠로우도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0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7살의 니타(Nita)는 형 이타(Itta)와 함께 황량한 항구 도시 끝 자락의 무너진 집에서 살고 있다. 어느날 3년 전 어린 형제를 버리고 가출했던 어머니가 나타난다. 그렇게 불쑥 나타난 어머니는 또 다시 그들을 남겨두고 사라진다. 니타의 마을 사람들은 모두 불행한 삶을 살고 있지만 그들은 이에 굴하지 않고 용기를 내어 이 세상을 헤쳐나간다. 곤란한 때에 도움을 주는 따뜻한 손길. 배가 아파 쓰러질 만큼의 웃음. 아무리 사소해보일지라도 하루하루를 만들어가는 소중한 추억. 이 모든 것들을 담아 유머로 가득 채운 두 형제의 이야기는 기쁨과 슬픔으로 동시에 관객들의 마음 속 깊이 파고든다.

1990년대 일본 독립영화계의 가장 주목할 만한 감독 중 한 사람인 사카모토 준지의 신작. 기이한 세상에 대항해 유머와 기지로 살아남는 두 어린 형제를 담은 은 씁쓸하고도 유쾌한 영화다.

작지만 다소 험해 보이는 어촌 마을에 살고 있는 7살의 니타와 그의 형 이타. 말도 없이 집을 나간 엄마는 어느 날 갑자기 아무렇지도 않게 다시 돌아온다. 나이 든 ‘누나’를 데리고. 곧 다시 집을 나간 엄마는 아이들이 살고 있는 집을 팔아 버리고, 니타와 이타는 누나와 함께 살아남기 위해 안간힘을 쓴다.

사실 이 영화에는 니타와 이타만이 아니라 버림받은 자들이 수두룩하게 나온다. 세상의 행복률에 제외된 그들은 행복을 나눠 갖기 위해 때로는 광대가 되기도 하고 때로는 돈만을 추구하는 냉혹한 인간이 되기도 한다. 니타가 우리에게 들려 주는 이 이야기는 유머로 가득 차 있지만 그렇다고 시원하게 웃을 수만은 없다.

그들의 유머와 위트는 참을 수 없는 세상을 견디기 위한 전략이기 때문이다. 사카모토 준지 감독은 고통스런 신음 속에 느닷없이 새어나오는 웃음과도 같은 순간들을 포착함으로써 슬픔을 둘러 말하고 있는 것이다. (강소원-2002년 7회 부산국제영화제)

보쿤치 - 내가 사는 곳演員

보쿤치 - 내가 사는 곳劇照

보쿤치 - 내가 사는 곳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보쿤치 - 내가 사는 곳評論(1)

patrici02640855
patrici02640855
영화 꼭 보고싶습니다

어떻게든 찾아보려구요

원작 만화인 '우리집'을

꼭 꼭 꼭 추천드립니다

후반부 절정에 북받치는 감동과

터져나오는 슬픔과 카타르시스를

느껴보시길 간절히 추천드립니다

-박찬욱 감독이 애정하는 만화로도 잘알려져 있지요

작가:사이바라 리에코

도서:우리집♥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