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터처블劇情

언터처블 The Untouchables,은 1989에 발표 된 미국 119분, 청소년관람불가 1989 액션 1989.11.18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브라이언 드 팔마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케빈 코스트너,앤디 가르시아,로버트 드 니로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89년11월18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퓰리처 상 수상작가인 데이비드 마멧의 각본으로 , 의 감독 브라이언 드 팔마가 연출을 맡았으며,숀 코네리의 연기가 돋보인 작품이다.또한 체중을 30파운드나 늘리고 앞머리를 미는 등 역할 변신이 놀라운 로버트 드 니로의 노력도 인상적이다. 특히 이 영화에는 열차역 내에서 유모차가 굴러가는 장면이 등장하는데, 이는 1925년 세르게이 에이젠슈타인 감독의 에 등장한 장면을 그대로 차용한 것이다.

1913년 미국의 시카고는 금주법이 실행되던 시기였다. 하지만 이때는 마피아의 전성기이다. 시카고 제일의 갱인 알 카포네는 밀수로 한몫 챙기고 있었다. 이를 포착한 젊은 수사관들은 이를 소탕하기 위해 조사를 벌인다. 특히 정의로운 수사관인 네스는 알 카포네를 소탕하기 위해 철처히 수사한다. 결국 마피아의 유혹을 뿌리치고, 생사를 건 싸움을 벌인다. 수사관과 마피아의 숨막히는 결전이 벌어진다.

언터처블演員

언터처블劇照

언터처블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언터처블評論(16)

kimberlyhilltg1
kimberlyhilltg1
로버트 드니로 케빈 코스트너 숀 코널리
그들을 한영화에서 볼수있다니
열차역 유모차장면은 너무도 유명하지
상영당시 생각보다 관객이 없었던
Karen
Karen
아 기억난다. 계단..유모차..
Ruby
Ruby
기차역 씬 등 볼만하긴 하나 그리 좋은 각본은 아니다. 로버트 드니로의 활용이 부족한 것도 큰 흠.
sandradavisbsv1
sandradavisbsv1
다시 나오기 힘든 걸작 중의 걸작.
lindabrownduv91
lindabrownduv91
두 개나 되는 비디오 테잎을 처음 접했을 때 지루할 거란 편견을 쳐발라 버리고 몇 번을 두고두고 보게 했던 마력은 단순하게 CG나 자극적인 애정 행각이 끌어낼 수 없는, 웰메이드란 건 이런 거란 교과서처럼 뇌리에 각인 되어 버렸다.
CG는 높아지는 눈을 충족 시키려면 끊임 없이 눈속임을 교묘하고 정밀하게 처리해야 되지만
스토리는 요즘 같은 영화 범람에서 더욱 빛을 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