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자와 무희劇情

왕자와 무희 The Prince and the Showgirl,은 1990에 발표 된 영국, 미국 1990 코미디/로맨스/멜로 영화입니다,영화는 로렌스 올리비에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마릴린 먼로,로렌스 올리비에,시빌 손다이크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0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1900년대 초 영국을 무대로, 영국왕의 대관식에 초대되어 온 한 왕국의 왕자와 우연히 대사관에 들른 미국인 쇼걸의 만남 이후 펼쳐지는 해프닝과 은근한 로맨스가 코믹하게 그려진다. 안타깝게도 영국 아카데미상 5개부문에 노미네이트되는데 그쳤으나, 비평가들의 호평을 얻어낸 작품.

왕자와 무희演員

왕자와 무희劇照

왕자와 무희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왕자와 무희評論(7)

bettytaylorqsb1
bettytaylorqsb1
한 평범한 여자가 특별한 위치에 있는 남자를 사랑의 힘으로 변화시켰다...역시 세상 모든사람의 적은 외로움인것 같다....
SHPCfScyWY8zE1v
SHPCfScyWY8zE1v
마릴린 먼로와 로렌스 올리비에!...........
그들의 명성 만큼이나 연기력이 돋보이는......
bettyturnerczh1
bettyturnerczh1
이게 1957년 작품이라니. 화면도 연기도 지금영화와 차이가 없게 보인다. 지금봐도 너무 재밌다. 마릴린 먼로의 매력이 잘 드러나 있어 좋다.
Isaac
Isaac
아~~마릴린 몬로!! 정말 아름다웠던 여배우였구나? 이 영화를 찍으며 마음 고생한 이유를 알 것 같아.ㅠㅠ 콧대 쎈 대영제국의 로렌스 올리비에경이 그녀의 감성을 제대로 이해 했을까??
Rudy
Rudy
정말 모처럼만에 영화다운 영화, 클래식함이 돋보이는 명작을 만났다.사람들의 가슴에 영원히 남아있는 마릴린 먼로와 로렌스 올리비에의 합작품.그들의명성 만큼이나 연기력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영화를 보는 내내 입가에 웃음이 사라지지 않았다. 우리나라에는 1958년에 개봉되었다고 한다. 이런 영화를 이제서야 보게되다니..다시보고싶은 명작이다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