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 오브 섀도우劇情

북 오브 섀도우 Book of Shadows : Blair Witch 2,은 2001에 발표 된 미국 89분, 청소년관람불가 2001 공포 2001.03.24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조 벌링거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트리스텐 스카일러,에리카 리어슨,스티븐 바커 터너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1년03월24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의 성공으로 버킷츠 빌에는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이 마을 사람 제프(제프리 도너반)는 '블레어 윗치 헌트' 투어라는 관광상품을 기획해 인터넷으로 참가자를 모은다. 영화에 매료된 킴(킴 디렉터), 마술을 숭배하는 에리카(에리카 리어슨), 민속학을 연구하는 트리스텐(트리스텐 스카일러), 그리고 가 일으킨 붐을 집단 광기라며 일축하는 스티븐(스티븐 바커 터너) 등 네 명의 젊은이가 투어에 참여하여 버킷츠빌로 떠난다. 그곳에서 하루를 묵은 뒤 그들은 지난 밤의 기억을 까맣게 잃어버린다. 차근차근 기억의 조각들을 맞춰보던 그들은 전설 속의 악령에 의해 끔찍한 사건에 휘말린 사실을 알아낸다. 숲을 떠났지만 숲의 악령은 그들을 떠나지 않은 것이다.

북 오브 섀도우演員

북 오브 섀도우劇照

북 오브 섀도우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북 오브 섀도우評論(5)

qaFCJxb13Bb2alt
qaFCJxb13Bb2alt
블레어 윗치 2탄이지만, 형식이나 내용이 완전히 달라 당황했던...
Ruby
Ruby
이런 영화는 세상에 나오면 안된다고 생각한다. 블레어윗치의 명성과 흥행이 차린 밥상에 재빨리 숟가락을 얹기만 했지, 제대로 밥 한 술 뜰 생각조차 못하는 두살배기 유아 수준의 연출력.
Rosanne
Rosanne
전편의 제목만 빌려와서 시리즈라고 하기엔 무리가 있는 듣보잡인듯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