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 다르크의 수난劇情

잔 다르크의 수난 The Passion Of Joan Of Arc, La passion de Jeanne d'Arc,은 1990에 발표 된 프랑스 1990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칼 테오도르 드레이어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마리아 팔코네티,유진 실베인,앙드레 벌리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0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무성영화의 걸작으로 꼽히는 작품. 잔 다르크(마리아 팔코네티)는 영국군 법정에서 심문을 받게 된다. 그녀는 열렬하게 자신을 변호하지만, 그녀의 몸짓과 표정은 하늘의 먼 곳을 향해 있다. 재판관들은 엄숙한 표정으로 잔 다르크를 법정에 세우지만, 잔 다르크의 변호는 자신의 순수한 신념과 믿음을 옹호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이윽고 그녀를 마녀로 모는 심문관들이 격렬한 표정으로 그녀를 심문하고, 그녀의 변호인인 젊은 신부는 그녀에게 공감하여 그녀가 성처녀임을 강조한다.

칼 드레이어의 마지막 무성영화이자 잔 다르크라는 인물을 다룬 가장 뛰어난 영화로 그에게 명성을 안겨준 작품. 비평적으로는 큰 성공을 거두었지만 흥행에서는 참패했다. 이 영화의 원본 필름은 오랫동안 분실된 상태였다가 1980년대 노르웨이의 한 정신병원에서 발견되었다.

이 영화에서 잔 다르크 역을 맡은 배우 팔코네티는 연극 모대에서 활동하던 배우로, 감독의 지시에 따라 아무런 분장을 하지 않고 촬영에 임했다. 그리고 그녀를 엄하게 심문하는 사람들은 거의 극단적인 클로즈업으로 촬영되었다.

잔 다르크의 수난演員

잔 다르크의 수난劇照

잔 다르크의 수난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잔 다르크의 수난評論(6)

sandradavisbsv1
sandradavisbsv1
흔들리는 신념을 보여주기에 더욱 인간적인 그녀
Grover
Grover
DVD로 볼만한 명작 무성영화. 여주인공의 연기와 표정이 압권.
Deborahmillerp2
Deborahmillerp2
사실상 프랑스 역사상 최고걸작에 자주 거론되는 명작
SmLahx0eVKGRyJt
SmLahx0eVKGRyJt
'장 뤽 고다르'의 작품 '비브르 사 비'에서도 이 영화의 장면이 이용되었죠. 꼭 구해서 보고 싶은 작품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