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왕 I Will Be a King for the Day, 오늘은 王

6.6/10
共18評論
類型   드라마
時長   110분
語言   한국어
地區   한국
台灣上映   01月01日 1990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48

評論  |  分享 

오늘은 왕劇情

오늘은 왕 I Will Be a King for the Day, 오늘은 王,은 1990에 발표 된 한국 1990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김기덕가 지배하고 있습니다,강신성일,고은아,남정임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0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생사를 알 수 없는 어머니의 실종에 의혹을 품고 자라난 주인공. 그는 복잡한 여인 관계로 얽혀 있는 아버지의 과거사를 의심하며 반발한다. 알콜에 의지하며 살아가던 그는 뒤늦게야 비로소 어머니의 행방을 알게 된다. 불치의 병을 앓고 있는 어머니는 수녀원에서 존재를 숨기고 휴양하고 있었던 것이다.

모든 사실을 알아챈 그에게 아버지는 자신의 인간적 고민을 말해준다. 부자간의 막혀 있던 벽은 그렇게 무너져내리고 아들은 아버지를 이해하게 된다.

(이재훈)

부산의 재벌 왕발산의 집안은 하루도 조용한 날이 없다. 이복 삼남매 간의 갈등, 어머니의 실종에 의혹을 품은 알코올 중독자 맏아들, 서서히 드러나는 아버지의 비밀과 진실. 신성일 등의 배우들이 자신의 목소리로 녹음한 최초의 영화로 60년대 해운대 일대의 풍광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2011년 16회 부산국제영화제)

이 영화는 김기덕 감독의 작품 중 비교적 덜 알려졌지만 김기덕 감독은 전쟁영화, 청춘영화와 함께 같은 가족 드라마, 혹은 가족 통속 드라마 장르의 영화를 많이 연출한 것으로 전해진다. 한운사의 인기 라디오 드라마가 원작인 이 영화는 다양한 유형의 인물들이 등장한다.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집안이고 하루라도 바람 잘날 없는 가정이지만 곰곰이 살펴보면 또 그 누구하나도 미워할 수 없는 이러한 인물들로 묘사된 것이 이 영화의 특징.

이 영화를 통해 베우 윤인자는 제1회 남도 영화제 여우조연상을, 남정임은 제3회 한국연극영화예술상 신인상을, 그리고 노인택 미술 감독은 제4회 청룡상 미술상을 수상하였다.

오늘은 왕演員

오늘은 왕劇照

오늘은 왕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오늘은 왕評論(1)

Lindagreenram31
Lindagreenram31
오래된 기억을 더듬어 본다.
TBC-TV연속극을 영화로 옮겼는데,
김기덕감독이 나름대로 짜임새있게
만들었다.

신성일이
오리지날 자신의 목소리를 넣고
최고의 연기를 보여주지않았나 싶다.

누구든
부모가 살아계실땐 그 귀함을 모른다.
돌아가시고나서야, 후회하고 울고
그리워하는 어리석음을 범한다.

아버님.
어머님. 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