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군 Prince Daewon, 大院君

6.6/10
共13評論
時長   120분
語言   沒有信息哦~
演員   신영균   김지미   최남현   김동원   허장강   양훈   윤인자   방수일   한유정   박암   송미남   김동훈   강문   박상익   강계식  
台灣上映   04月12日 1968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48

評論  |  分享 

대원군劇情

대원군 Prince Daewon, 大院君,은 1968에 발표 된 한국 120분, 15세이상관람가 1968 드라마/시대극 1968.04.12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신상옥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신영균,김지미,최남현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68년04월12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안동 김씨 가문의 세도정치가 극성에 이른 이조 말기, 흥선군 이하응은 김씨 가문의 견제와 감시를 피하기 위해 폭음과 바보짓으로 스스로를 가장하며 내일의 권력을 준비한다. 철종이 승하하고 자신의 둘째 아들이 왕위를 잇게 되자 흥선군은 대원군이 되어 실질적인 최고 권력자가 된다. 한국 최초로 동시녹음을 시도한 영화다. 압박감으로 긴장하고 초조했다지만 신영균은 배우로서의 기량과 자신감을 최대한 발휘해 사극 장르에서 수립한 스타 페르소나와 독보적인 연기력의 절정을 보여준다. 그로써 이래 최고의 호연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주유신_2012년 제17회 부산국제영화제)

조선 말기 철종 시대, 안동 김씨의 세도 정치가 판을 쳐 국정은 당파싸움으로 얼룩지고 민심은 흉흉해진다. 흥선군(신영균)은 안동 김씨에게 배척당하지 않기 위해 야인으로 위장하여 방탕한 생활을 한다. 흥선군의 마음과 야심을 알아주는 이는 오로지 기생 추선(김지미)이다. 흥선군은 바보짓을 하며 사는 자신을 괴로워하며 추선에게 의지한다. 이러한 흥선군에게 유일한 희망은 총명한 둘째 아들 명복이다. 그는 대비 조씨와 긴밀하게 협력하며 때가 오기만을 기다린다. 그러던 어느 날, 철종이 승하하자 흥선군은 대비 조씨에게 옥쇄를 잘 보존하라는 편지를 쓴다. 대비 조씨는 흥선군의 아들 명복을 왕위에 봉한다. 흥선군은 마침내 호탕한 웃음을 지으며 대궐로 향한다.

(EBS)

대원군演員

대원군劇照

대원군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대원군評論(2)

Karen
Karen
한국 최초로 동시녹음
8EIQiVBYp2cq8tr
8EIQiVBYp2cq8tr
신상옥 리스펙트! ㅎ전설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