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실라劇情

프리실라 The Adventures of Priscilla, Queen of the Desert,은 1997에 발표 된 오스트레일리아, 영국 101분, 청소년관람불가 1997 코미디 1997.10.25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스티븐 엘리어트가 지배하고 있습니다,가이 피어스,휴고 위빙,테렌스 스탬프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7년10월25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틱은 여장을 하고 춤을 춰서 관객을 즐겁게 하는 여장남자, 혹은 드랙쇼 가수의 직업을 가진 남자이다. 틱은 어느날 앨리스 스프링스의 한 호텔로부터 공연 제의를 받는다. 대도시의 생활에 싫증을 느끼던 틱은 과거의 쇼걸 버나드에게 함께 떠날 것을 제안하고 둘은 의기투합한다. 함께 떠나기로 한 아담은 버나드와 앙숙이 되지만 공연을 위해 자제를 한다. 그들의 공연이란 여장을 하고 화려한 의상을 선보이며 흥겹고 인기있는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드랙쇼'이다. 앨리스 스프링스까지 사막을 횡단하는 긴 여정을 함께 할 교통수단은 애덤의 스쿨버스다. 그들은 버스의 이름을'사막의 왕'이라는 의미의'프리실라'라 붙이고 스프링스에 도착할 때까지 많은 우여곡절을 겪는다.

프리실라演員

프리실라劇照

프리실라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프리실라評論(18)

Malcolm
Malcolm
재미있게 본 영화예요. 한 핏줄 영화로는 헤드윅이나 록키호러쇼 같은 영화가 더 잘 맞을거 같은데.. 흠..
XDMgSvS39kUhaec
XDMgSvS39kUhaec
그? 그녀?들을 보라~~ 용감하게!! 씩씩하게!!! 사랑할 줄 아는 사람들이 인생의 진정한 승자.
CowMmcl4iAlJfQv
CowMmcl4iAlJfQv
말 그대로 짜치는 영화. 웃으면서 그 속에 사회적으로 외면당하는 이들이 정체성을 찾아가는 성장통을 느낄 수 있다. 가장 높이 살만한 것은 소재의 기발함이 아닐까 싶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내취향은 아니였기 때문에.... 별2개를 뺀다^^.....
maryrodriguezi8
maryrodriguezi8
천왕성에서 온 스페셜 게스트들
Katie
Katie
OST가 흘러나올때면 그곡 그장면 그 대사..가
십년이 지나도 생각이 나는 명작~♡♡♡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