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데우스劇情

아마데우스 Amadeus,은 1985에 발표 된 미국 2015.10.29 (재개봉) 1985 드라마 1985.11.23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밀로스 포만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톰 헐스,F. 머레이 아브라함,엘리자베스 베리지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85년11월23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천재를 시기한 평범한 궁정음악가의

질투에서 시작된 광기에 찬 파멸의 서곡!

비엔나 왕실의 궁정음악가 살리에리(F.머레이 아브라함)는 새롭게 떠오르는 천재 작곡가 모짜르트(톰 헐스)의 소문을 듣고 그의 천재성을 확인하려 한다. 하지만, 방탕하고 오만한 모짜르트의 행동과 모습들에 상처와 충격을 받은 살리에리는 모짜르트의 천재성을 시기하게 되고 자신에게 재능을 주지 않은 신에게 분노하며 자유분방한 모짜르트를 파멸시킬 음모를 준비하는데…

피터 쉐퍼의 원작 희곡, 모차르트 vs. 살리에리, 1984년 개봉판에 20분이 추가된 감독판 상영

1823년, 한 노인이 자살을 시도한 뒤 병원으로 실려 온다. 초라한 모습의 노인은 자신을 찾은 신부에게 자신의 옛 이야기를 들려주기 시작한다. 이야기 속 노인은 성공한 궁중음악가인 살리에리이며, 그는 혜성 같이 등장한 천재 작곡가 모차르트 때문에 심한 시기와 질투를 느끼고 있었다.

피터 쉐퍼의 동명의 연극을 영화화한 '아마데우스'는 모차르트와 살리에리의 대조적인 삶이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작품이다. 살리에리를 연기하여 오스카와 골든글로브에서 남우주연상을 함께 수상한 F. 머레이 에이브러햄의 탁월한 캐릭터 해석은 물론, 『마술피리』 등 18세기 오페라 무대를 충실히 재현한 화려한 세트와 의상도 큰 볼거리다. 이번 침프에서는 20분 분량의 개봉 당시 삭제 장면을 추가하여 2002년 공개한 감독판을 상영한다.

* 1985년 아카데미 작품상, 감독상, 남우주연상(F. 머레이 에이브러햄) 등 8개상, 1985년 골든글로브 영화부문 작품상 등 4개상 수상

(2017년 제2회 충무로뮤지컬영화제)

아마데우스演員

아마데우스劇照

아마데우스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아마데우스評論(27)

dWk4EdkVj9GKCLx
dWk4EdkVj9GKCLx
삶이란건 허망한것이란걸 잘 보여준다.
명성을 날리던 예술가도 죽을땐
한줌 흙으로 돌아간다.

그리고 열등감이 얼마나 인간의 삶을 좀먹기도하고 삶의 원동력이 되기도 한다는걸 잘 보여줌.
Chester
Chester
10점만점에 10점도 부족한 영화.. 클래식음악을 소재로 하면서도 이렇게 재미있을 수 있다니.. 주연배우 Tom Hulce의 연기가 소름끼치도록 눈부셨고, F. Murray Abraham의 연기도 그에 못지 않았던 영화..
Elle
Elle
너희들의 죄를 사하노라...
이 한마디로 모든게 정리된다. 모차르트가 슈퍼울트라 천재임을 알아본건 살리에르 뿐이었다.
mariasmithznl61
mariasmithznl61
최고의명 작
W7XnRKQ7IRxGuAw
W7XnRKQ7IRxGuAw
시대의 천재와 노력하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