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룡의 C.I.A劇情

성룡의 C.I.A Who Am I?, 我是誰,은 1998에 발표 된 홍콩 120분, 15세이상관람가 1998 코미디/액션 1998.01.24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진목승,성룡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성룡,미셀 페레,야마모토 미라이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8년01월24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후아미(성룡)는 CIA에 의해 차출된 특공대원이다. 후아미의 특공대원팀은 아프리카 정글에서 최첨단 무기를 연구하고 있는 연구소를 기습공격한다. 그래서 과학자를 납치하고 원폭과 같은 위력이 있는 폭약을 탈취하는 데 성공한다. 그러나 특공대 리더인 모간(론 스멕잭)에 의해 대원들은 조종사가 없는 헬리콥터에서 전원 사망하고 만다. 후아미는 유일한 생존자로서 정글에 버려졌다가 원주민들에 의해 구출되지만 기억을 잃게 된다. 원주민으로 살아가던 후아미는 지평선에서 랠리 경기에 나선 자동차를 보고서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그곳을 떠난다. 한편 후아미가 살아 있다는 사실을 안 모간 일당은 그를 죽이려고 한다.

성룡의 C.I.A演員

성룡의 C.I.A劇照

성룡의 C.I.A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성룡의 C.I.A評論(31)

Maggie
Maggie
OCN에서 봤었는데 성룡의 액션은 최고다.
deborahbrownvy1
deborahbrownvy1
성룡 영화중 상당히 스케일 큰영화 에 속하지만 솔직히 커진 스케일에 비해 아기자기한 액션이 줄어서 실망
Fabian
Fabian
성룡 인생 최고의 액션 영화. 자동차 도주씬과 마지막 2:1 싸움은 가히 명장면이라 불릴 만하다.
lisamooreitk091
lisamooreitk091
who am i~ 성룡의 액션은 옵션이요 이번엔 아프리카에서 유럽까지 모험이 끝내준다.
줄로 이용한 고층에서 탈출과 벽타고 내려오기 빌딩에서 액션 등 은 언제나 감탄을 자아낸다.
근데 모건 요원을 비롯해 대역이 너무 티난다 ^^
qw4qsIEgbMs3xkh
qw4qsIEgbMs3xkh
어둠에서 일하고 밝음을 지향한다. 절대 자신의 정체를 드러내서는 안된다. 국가를 위해 소리 소문도 없이 사라진 사람들. 국가를 위해서라면 자신의 목숨 따위는 과감히 던질 수 있었다. 국가가 하는 일이라면 모든지 옳았고 무조건 따라야만 했다. 그리고 국가를 위해 죽는 것 만큼 명예로운 일이 어디 있을까. 하지만 국익을 빌미로 사익을 추구한다면 언제든 바로잡아야 한다.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