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일병 구하기劇情

라이언 일병 구하기 Saving Private Ryan,은 1998에 발표 된 미국 169분, 15세이상관람가 1998 액션/전쟁/드라마 1998.09.12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스티븐 스필버그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톰 행크스,톰 시즈모어,에드워드 번즈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8년09월12일에 출시되었습니다.

1944년 6월 6일 노르망디 상륙 작전. 오마하 해변에 대기하고 있던 병사들은 한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긴장된 상황과 두려움을 감출 수 없었다. 노르망디 해변을 응시하는 밀러 대위와 가장 어려운 임무를 수행해야할 두려움에 지친 그의 대원들...

몇번의 죽을 고비를 넘기고 맡은 바 임무를 완수하지만 3형제가 전사하고 적진에서 실종된 유일한 생존자인 막내 라이언 일병을 위한 미 행정부의 특별한 임무를 맡게된다.단 한명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여덟 명이 위험을 감수해야할 상황에서 대원들은 과연 라이언 일병 한 명의 생명이 그들 여덟 명의 생명보다 더 가치가 있는 것인지 끊임없는 혼란에 빠진다. 하지만 지휘관으로서 작전을 끝까지 책임지고 성공적으로 완수해야 할 밀러는 부하들을 설득해 다시 라이언 일병이 있다는 곳으로 향한다.

마침내 극적으로 라이언 일병을 찾아낸다. 하지만 라이언은 다리를 사수해야할 동료들을 사지에 남겨두고 혼자 돌아가는 것을 거부하는데....

라이언 일병 구하기演員

라이언 일병 구하기劇照

라이언 일병 구하기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라이언 일병 구하기評論(26)

Malcolm
Malcolm
제네바 협약 운운하는 업햄가튼 내부적을 먼저 죽어야 전쟁을 승리한다
Elle
Elle
태극기 휘날리며... 라인언 여러부분 흉내냈는데 비교불허. 최고의 전쟁영화. 스필버그의 최고의 영화. 톰 행크스 주연의 촤고 명작. 밀러대위. 호바스상사. 레이번. 스나이퍼 잭슨. 겁쟁이 업헴. 카파죠. 그리고 의무병..
W7XnRKQ7IRxGuAw
W7XnRKQ7IRxGuAw
전쟁 속 빛나는 한줄기 희망
Elton
Elton
전쟁영화의 이정표!!!!!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