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강 바다 The red sea

6.3/10
共14評論
時長   99분
語言   沒有信息哦~
演員   최주봉   우연희   길다로   조형기   김인문   전혜성  
台灣上映   12月02日 1989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39

評論  |  分享 

빨강 바다劇情

빨강 바다 The red sea,은 1989에 발표 된 한국 99분, 청소년관람불가 1989 드라마 1989.12.02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김한성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최주봉,우연희,길다로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89년12월02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청이는 아버지 심봉사와 동생 약이의 생계를 위해 공장에 다니지만 원화절상으로 수출이 어려워지자 일자리를 잃는다. 뺑덕에미가 안구 수술을 싼 값에 해주겠다며 심봉사를 꼬시자 청이는 400만원의 돈을 받고 일본인 다나까의 가정부로 들어간다. 그러나 다나까는 인신매매꾼으로 청이를 콜걸 조직에 팔아 넘기고 청이는 여러 번 탈출에 실패하자 생활에 젖어간다.

우연한 기회에 청이는 옥희를 만나 탈출에 성공하지만 고향에 내려가 보니 아버지는 충격에 죽고 동생 약이는 행방이 묘연해졌다. 청이는 동생 약이와의 상봉을 기다리며 작부집을 전전하고 옥희는 임신을 하자 극약을 먹고 자살한다. 옥희의 병원비를 훔쳐 체포된 청이는 출감 후, 수산시장에서 커피 행상과 매춘을 한다. 드디어 트럭 기사가 된 약이와 주차장에서 만나는 청이, 그러나 약이는 누나의 생활을 간파하고 그녀를 외면한다. 청이는 방황을 거듭하다 불량배들에게 윤간당하는 등 만신창이가 되어 결국 자살한다.

(박민)

빨강 바다演員

빨강 바다劇照

빨강 바다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빨강 바다評論(2)

Elle
Elle
어릴적 기억을 되돌아 보면 너무 어렵던 그래서 아마 잠들었었지 ㅋㅋㅋ (빨간 딱지여서 몰래보고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