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 제제 My Friend Je-Je

0.0/10
共10評論
時長   90분
語言   沒有信息哦~
演員   김현수   신구   윤선빈   김인문   김선경   김혜리   원종현   이인희   박동룡   국정환   주상호   이인옥   조학자  
台灣上映   07月15日 1989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37

評論  |  分享 

내 친구 제제劇情

내 친구 제제 My Friend Je-Je,은 1989에 발표 된 한국 90분, 전체관람가 1989 드라마/가족 1989.07.15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이세룡가 지배하고 있습니다,김현수,신구,윤선빈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89년07월15일에 출시되었습니다.

가정 형편이 어려운 제제(김현수)는 식구들이 생계에 매달리느라 이렇다 할 부모의 관심을 받지 못하고 자란다. 공단에서 일하던 아버지(김인문)가 다쳐서 실직하자 제제네는 그린벨트 내의 집으로 이사를 한다. 장난이 심한 말썽꾸러기 제제는 야단을 맞을 때마다 뒷마당의 나무에게 말을 걸며 마음을 달랜다. 초등학교에 입학한 후에도 제제의 장난은 멈추지 않고, 어느날 꽃을 꺽으러 이웃집에 갔다가 들켜서 도망치다가 다리를 다친다. 아픈 다리로 등교하던 제제는 일본인 무도아씨(신구)의 도움을 받고 그와 친해진다. 무도아씨에게서 처음으로 사랑을 배워가는 제제, 그러나 무도아씨가 교통사고로 죽자 큰 실의에 빠져 사경을 헤맨다. 제제가 겨우 회복되자 가족들은 웃음을 되찾고 제제도 쓸쓸한 가운데 무도아씨에게서 배운 사랑을 간직하며 살아간다.

(박민)

내 친구 제제演員

내 친구 제제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내 친구 제제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