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매 Red Hawk

7.8/10
共32評論
時長   85분
語言   沒有信息哦~
台灣上映   08月05日 1995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14

評論  |  分享 

붉은매劇情

붉은매 Red Hawk,은 1995에 발표 된 한국 85분, 전체관람가 1995 애니메이션 1995.08.05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심상일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장세준,장광,최수민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5년08월05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홍령, 정천, 명락. 이들 세 친구는 중림의 번화가에 위치한 중림식당에서 일한다. 어느 날 식당에서 흑염단의 패거리들이 행패를 부리자 령령이라는 여자가 나타나 고도의 무술 실력으로 이들을 제압하고는 사라진다. 얼마 후 홍령의 부친이 강가에서 살해당하는 사건이 일어난다. 오래전 자신을 구해준 붉은 매를 찾기 위해 중원을 떠돌던 령령은 홍령 부친의 죽음이 흑염단과 관련이 있을 거라고 알려주고 홍령에게 같이 복수의 길을 떠나자고 한다.

그러나 호숫가에 머물던 그들은 흑염단의 사영 일당을 만나 위기에 처하고 돌연 붉은 매가 나타나 그들을 구해주고 다시 사라진다. 한편 령령은 정천의 몸에 난 상처를 보고 혹시 정천이 붉은매가 아닐까하고 의구심을 품는다.

(임재원)

붉은매演員

붉은매劇照

붉은매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붉은매評論(6)

HiEKv7u2wGmcbhh
HiEKv7u2wGmcbhh
재미있어요 ^^;
Ellen
Ellen
원작 만화를 망처버린 쓰레기
J4ERx6UpyeEyZdh
J4ERx6UpyeEyZdh
재밋음 ㅋㅋ
qaFCJxb13Bb2alt
qaFCJxb13Bb2alt
붉은매 진짜 재밌어요!ㅋㅋ
Hardy
Hardy
총선이 얼만 남지 않았다. 여야 모두 판을 어떻게 짤까 고심하면서 서로 힘 겨루기 하는 게 재밌다. 때가 아니다 해서 물러난 거물도 있고 일단 되고보자 해서 고향에 말뚝 박는 이들도 있다. 청와대 간판을 달고 나오는 이들도 있고 부모 버프 받고 대물림 하려는 이들도 있다. 아직 후보기 정해지지 않았지만 서울 종로 대결이 궁금해진다. 그리고 후보 검증 좀 제대로 해서 질 나쁘고 능력 안 되는 사람은 아예 나오질 못하게 해야한다. 국민을 섬기고 정의롭고 옳고 그른 것을 판단하여 소신있게 자기 주장도 할 수 있는 정치인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선거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너무너무 궁금하다.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