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고객들 Suspicious Customers

7.8/10
共29評論
類型   코미디
時長   124분
語言   한국어
地區   한국
演員   류승범   성동일   박철민   정선경   서지혜   임주환   윤하   채빈   이아인   이준하   오은찬   정성하   홍소희   정다연   김병춘  
台灣上映   04月14日 2011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20

評論  |  分享 

수상한 고객들劇情

수상한 고객들 Suspicious Customers,은 2011에 발표 된 한국 2011 코미디 영화입니다,영화는 조진모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류승범,성동일,박철민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11년04월14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야심충만 보험왕, 하자(?) 있는 고객들을 만나다!

한때는 야구왕을 꿈꾸던, 업계 최고의 안하무인 보험왕 배병우. 어느 날 고객의 자살방조혐의로 인생 최대 위기에 처한 그는 몇 년 전, 고객들과의 찜찜한 계약을 떠올리고 그들을 찾아 나선다.

우울모드 기러기 아빠 오부장과 까칠한 소녀가장 소연, 입만 열면 욕설을 내뱉는 꽃거지 청년 영탁과 애 넷 딸린 억척 과부 복순까지. 방심하다간 한 순간에 한강물로 뛰어들 기세인 그들의 생명을 연장하기 위해 병우는 온갖 감언이설과 허세를 총동원, 고군분투 한다. 불순한 의도로 접근했지만, 예상치 못했던 그들의 순수함과 가족애에 점점 감화되는 병우. 수상한 고객들을 위한 그의 A/S는 과연 성공할 수 있을 것인가?

4월, 당신의 웃음을 연장해드립니다!

[ HOT ISSUES ]

류승범+성동일+박철민이 만났다!

베테랑 배우, 아이돌, 꽃미남, 꽃미녀, 특급 카메오까지!

초호화 캐스팅

2010년 연속 히트로 충무로 연기파 흥행배우로 거듭난 배우 류승범이 충무로 최고의 입담꾼이자 캐스팅 0순위 감초배우 성동일, 박철민과 만났다. 영화 에서 야심충만 보험왕으로 돌아온 류승범은 조력자 전문배우 성동일과 짝을 이뤄 막강 호흡을 과시하고, 발군의 애드립 실력을 자랑하는 배우 박철민이 가세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거기다, 실력파 아이돌 윤하가 전문배우 뺨치는 연기력을 선보이고, 모델 출신 꽃미남 배우 임주환이 뚜렛증후군 노숙자로 파격적인 변신을 감행하며 베테랑 배우 정선경과 미모의 여배우 서지혜가 합세해 최강 캐스팅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설명이 필요 없는 코믹 연기의 달인 김수미가 잔돈을 거슬러 주지 않는 구멍가게 할머니로 출연하고, 류승범과 특별한 인연을 자랑하는 배우 안길강과 정만식, 영화음악을 맡은 김형석 작곡가까지. 특급 카메오들이 영화 곳곳에 등장해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는 등 영화 속 배우들의 활약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국영화사상 초유의 파란만장 캐릭터 총집합!

야심충만 보험왕 vs 사회지도층의 도움이 절실한 불량고객

한국영화사상 초유의 캐릭터들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영화 . 영화 속 야심충만 보험왕과 개성만점 불량고객들의 등장으로 예측불허 웃음을 자극한다.

전직 야구선수에서 출세를 위해 타고난 화술을 이용, 사람을 낚는데 천부적인 재능을 발휘하여 보험왕에 등극한 ‘배병우’. 다이나믹한 삶 못지 않게 다이나믹한 성격의 그는 어떤 영화 속 캐릭터들보다 야심충만, 오만방자함을 자랑한다. ‘병우’로 출연한 류승범은 특유의 능청스러움과 맛깔 나는 말투로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의 ‘병우’를 완벽히 표현하며 최강의 싱크로율을 보여준다. 그리고 ‘병우’를 곤경에 빠트리는 불량고객 4인방-사건사고 전문 우울모드 기러기 아빠(박철민), 사채업자에게 쫓기는 까칠지존 소녀가장(윤하), 입만 열면 욕설을 내뱉는 을지로 꽃거지 청년(임주환), 애 넷 딸린 독종 과부(정선경)까지. 지금껏 본 적 없는 파란만장 캐릭터로 무장한 영화 은 2011년 상반기 극장가 최강의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볼거리 & 들을 거리 풍성한 코미디가 온다!

본격 버라이어티 영화

코미디 영화는 스케일이 작고 볼거리가 없다?!

코미디 영화에 대한 오해와 편견을 무너뜨릴 영화 . 스케일이 다른 영상미와 아름다운 음악이 만나 본격 버라이어티 영화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영화 속 중반과 후반에 등장하는 야구경기 장면. 전직 야구선수였던 ‘병우’(류승범)의 과거를 보여주기 위해 등장하는 짧은 장면이지만, 실제 야구경기를 보는 듯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생동감 넘치는 비주얼과 선수 못지 않은 실력을 자랑하는 류승범, 성동일의 열연으로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거기다 서울의 강남, 강북 구석구석을 누비며 진행된 100% 로케이션은 영화의 사실감을 증폭시킴과 동시에, 고객들을 찾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병우’의 상황을 리얼하게 그려내며 극의 이해를 돕는다. 또한, 영화에서 가수지망생 ‘소연’(윤하)이 들려주는 ‘두 사람’, ‘회상’ 등의 친숙한 노래들과 아름다운 영화음악은 잔잔한 감동을 더하며 보는 이들의 귀까지 즐겁게 해줄 전망이다. 풍성한 볼거리와 들을 거리로 무장한 본격 버라이어티 영화 에 관객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최강 스탭들의 수상한 만남!

<1번가의 기적> 유성협 작가 + ‘I believe’ 김형석 음악감독

+ MV ‘태양을 피하는 방법’ 조진모 감독

영화 에 엔터테인먼트 계의 최고의 실력자들이 모였다.

영화 <1번가의 기적>과 을 통해 탄탄한 스토리와 인간미 넘치는 캐릭터, 웃음과 감동이 함께 있는 시나리오로 주목 받았던 유성협 작가. 그가 2011년 영화 로 돌아왔다. 야심충만 보험왕과 자살을 꿈꾸는 고객들의 대결을 유쾌하게 그려내며 다시 한번 극장가에 행복 바이러스를 전파할 예정이다.

여기에 ‘I believe’, ‘내게 오는 길’, ‘보고 싶다’ 등 국내 최정상 급 가수들의 곡을 만들어온 김형석 음악감독이 합류하여 영화 와 드라마 을 뛰어넘는 아름다운 선율의 영화음악으로 극의 완성도를 높인다. 그리고 월드스타 비,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등의 뮤직비디오와 인기 CF감독으로 활약해온 조진모 감독이 처음으로 메가폰을 잡아 유려한 카메라 워킹과 세련된 영상미는 물론, 다양한 캐릭터들을 아우르는 세심한 연출력을 선보이며 주목할 만한 신인감독의 등장을 예고한다.

수상한 고객들演員

수상한 고객들劇照

수상한 고객들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수상한 고객들評論(31)

Celia
Celia
류승범이가 완성작보고개욕한영화 구라치지마 평점댓들러들아
Cally
Cally
수작이다. 류승범 연기 중 가장 좋았다.
특유의 아치 기질을 유지한 채 사람냄새 풀풀 풍기는 감성연기가 뻔하지 않아 더 좋았다.
Karen
Karen
유승범연기의 진수
Loletta
Loletta
사람이 이렇게라도

변한다면 다행이지
dWk4EdkVj9GKCLx
dWk4EdkVj9GKCLx
이 영화 감독의 다음 작품도 기대가 된다. 잘 봤습니다.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