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노이드 파크劇情

파라노이드 파크 Paranoid Park,은 2007에 발표 된 프랑스, 2007 드라마 .22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구스 반 산트가 지배하고 있습니다,게이브 네빈스,다니엘 리우,테일러 맘슨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7년11월22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비밀이 생겼어.

아무에게도 말할 수 없는. 잊을 수도 없는.

10대 스케이트 보더인 알렉스는 포틀랜드 지역에서 거칠기로 가장 악명 높은 파라노이드 파크에 갔다가 우연히 경비원을 죽이고 만다. 하지만, 알렉스는, 아무 말도 하지 않기로 한다. 그 후, 그의 세계는 갑자기 복잡하고 혼란스러워진다. 친한 친구나 여자 친구로부터도 거리감을 느끼고 부모에게 의지할 수도 없는 알렉스는 시련 속에 철저히 혼자가 된다.

구스 반 산트는 다시 한 번 비전문 배우들을 주요 배역에 기용, 정치적 색채가 강했던 [엘리펀트]의 불평 불만에 빠진 젊은이들의 세계로 다시 돌아와, 초기작인 [드럭스토어 카우보이]의 편안한 매력을 담아 영화를 만들어냈다. 이야기의 중심에 놓인 인물은 십 대 스케이트 보더인 알렉스. 사고로 경비원을 죽음에 이르게 한 후 그의 세계는 갑자기 복잡하고 혼란스러워진다. 절친한 친구나 여자친구로부터도 거리감을 느끼고 부모에게 의지할 수도 없는 알렉스는 시련 속에 철저히 혼자가 된다. [파라노이드 파크]는 의식의 흐름에 따른 산문을 영화로 옮긴 버전으로, 왕가위의 동료인 크리스토퍼 도일의 유려하고 인상주의적인 촬영이 돋보인다. 최근 몇 년 간 고등학교를 무대로 한 영화를 만들어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었던 구스 반 산트는 이번 작품에서도 고등학교라는 세계에 대한 심리적 고찰을 성찰적이고 분절적인 방식으로 보여준다 . (PIFF 홈페이지)

파라노이드 파크演員

파라노이드 파크劇照

파라노이드 파크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파라노이드 파크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