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속 5센티미터劇情

초속 5센티미터 5 Centimeters per Second, 秒速5センチメートル,은 2007에 발표 된 일본 2007 애니메이션,로맨스,멜로,드라마 .21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신카이 마코토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미즈하시 켄지,콘도 요시미,하나무라 사토미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7년06월2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어느 정도의 속도로 살아가야 너를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초등학교 졸업과 동시에 떨어져 있게 된 ‘타카키’와 ‘아카리’.

둘만의 특별한 추억만 남은 채 시간이 흐른다.

폭설이 내리던 어느 날 밤,

‘타카키’는 ‘아카리’를 찾아 나서는데…

‘사랑’과 ‘그리움’에 얽힌 숨막히도록 아름다운 세 가지 이야기가 펼쳐진다!

[ Prologue ]

혼자서 마음 가는 대로 도전했던

제대로 애니메이션이라는 것을 지향하자고 생각하고,

스태프를 받아들여 제작한 .

그 두 작품을 경험해보고,

틀에 박히지 않은 채로 나가고 싶다는 갈망이 제 자신 안에 생겼습니다.

짧아도 좋으니 어떻게든 그것을 만들어보고 싶었습니다.

그리하여 작업을 하게 된 것이

입니다.

당초 예정했던 것보다 큰 규모가 되었지만,

현 단계에서 제가 그려내고 싶었던 것을

일단은 이루었다는 성취감과 만족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남은 건, 관객에게 어떤 식으로 받아들여질까 입니다.

마음에 드신다면 기쁘겠습니다.

신카이 마코토

[ About Movie ]

등을 통해 1인 제작시스템을 선보이며

세계 애니메이션계를 뒤흔든 신세대 천재감독 ‘신카이 마코토’

‘빛의 작가’로 불리우며 ‘빛’과 ‘색’이 살아있는 아름다운 작화로 유명한 ‘신카이 마코토’는 사실 그림을 전공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과는 아무 상관없는 컴퓨터 게임 회사에서 타이틀 오프닝을 제작한 전력을 갖고 있는 인물. 그가 퇴근후에 집에서 만든 작품이 바로 그 유명한 였다. 연출, 각본, 캐릭터 디자인, 편집, 사운드등 모든 과정을 혼자의 힘으로 만드는 ‘1인 제작시스템’의 신화를 만든 그는 로 일본 단편 영화관 최다 관객 기록을 세우며 각종 애니메이션 상을 휩쓸었고, DVD는 6만장이 넘게 판매됐으며, 16개국에 수출되면서 단숨에 세계적인 천재 애니메이터로 이름을 알리게 됐다. 이후 첫 장편 역시, IMDB 평점 7.7점을 비롯하여, 국내 DVD 판매순위에서 10위에 랭크 되는등 발표되는 모든 작품에서 화제를 불러 일으키면 폭넓은 매니아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몇안되는 감독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이후 2년간의 준비작업 끝에 내놓은 신작 는‘신카이 마코토’가 가장 그리고 싶었던 부분만을 응축해 완전한 소수정예 시스템으로 제작함으로써 그의 감각과 스타일이 살아있 는 작품이다. 이로서 전작에 비해 더욱 향상된 퀼리티와 작품성으로 무장한는 그동안 그렇게 바라던 그러나 단 한번도 이루어지지 못했던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개봉되는 ‘신카이 마코토’의 작품이 될것이다.

초등학생에서 성인이 될때까지

마음속에 고스란히 남아있는 아련한 첫사랑에 대한 그리움을

계절속에 담아낸 3부작 옴니버스 애니메이션

고양이를 의인화해 주인에 대한 애틋한 사랑을 그린 와 시간과 공간을 초월해서 핸드폰 메일로 사랑을 주고 받는 우주와 지구의 연인을 그린등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한결 같은 테마는 바로 사람들간의 관계에서 이루어지는 ‘그리움’과 ‘사랑’ 이다.

“너 그거 아니? 벚꽃이 떨어지는 속도..”라고 시작하는 는 그의 서정적인 감성과 사람들의 관계에 대한 따뜻한 시선이 가장 잘 살아있는 애니메이션이다. 실제로 세상은 극적인 드라마나 하늘의 계시가 있지 않더라도 충분히 아름답다고 말하는 감독은 를 통해 사람들간의 관계를 통해 느꼈을 그러나 무심코 지나쳤던 따뜻한 정서와 계절의 아름다움, 그리고 자연의 작은 변화들까지 오롯이 담아갈 수 있는 특별한 63분의 시간을 선사한다.

뛰어난 미장센, 치밀한 묘사, 사실적 배경의

눈부시게 아름다운 일상을 재창조해 낸 애니메이션

실사가 아닌 애니메이션이기 때문에 가능한 것은 무엇일까? 그것은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을 형상화 할수 있다는 것이다. 의 가장 큰 특징중에 하나가 바로 일상에서 놓치기 쉬운 순간이 형상화되어 있다는 것이다. 떨어지는 빗방울의 모습, 눈발이 흩날리는 지하철 플랫폼, 어느 봄날의 따사로운 햇빛을 받고 있는 오토바이들, 형광등이 막 켜진 교실의 반짝이는 책상등 를 채우는 화면들은 정지된 듯한 아름다운 일상의 ‘순간’들로 가득차 있다.

때문에 할리우드 3D 애니메이션의 현란함에 지쳐있는 관객들에게는 오랜만에 화사하고 싱그러운 자연의 아름다움과 일상의 순간순간을 기억해 낼수 있는 편안하고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 Hot Issue ]

단 20분의 인터넷 선행판으로 전세계를 마비시켜 버린

인터넷 최고의 화제작을 스크린으로 만난다!

어린시절 전학간 친구에 대한 순수한 사랑을 그린 는 ‘벚꽃이야기’, ‘코스모나우토’, ‘초속5센티미터’로 이루어진 3부작 옴니버스 애니메이션. 초등학교 친구였던 ‘타카키’와 ‘아카리’가 중학생이 되고 고등학생을 거쳐 직장인이 되면서 서로에 대한 추억과 그리움을 극복해 가는 이야기이다. 일본에서는 지난 3월 3일 개봉에 맞춰 총 3화중 제 1화인 벚꽃이야기를 인터넷 선행판으로 오픈했었다. 그 파급효과는 우리나라에까지 전해져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기에 충분했는데 국내 포탈 사이트중 하나인 네이버의 지식인에는 160개에 달하는 질문들이 쏟아졌고, 의 개봉에 맞춰 국내에서 일본으로 직접 관람하러 가는 사람들이 생겼는가 하면, 를 캡쳐해서 자신의 블로그를 장식하는 사람들이 늘었고, 국내에는 3,000며명에 달하는 ‘신카이 마코토’의 팬까페가 생기기까지 했다.

그 같은 온라인의 열기는 곧 영화제에도 전해져 2007년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 페스티벌에 개막작으로 선정된 인터넷 예매분 오픈과 함께 전회 매진되는 기록을 만들기도 했다.

일본 개봉시 ,등을 제치고

미니시어터 관객동원1위, 위클리 출구조사 2위의 대기록을 세우다!

지난 3월 3일 일본에서 개봉된 의 흥행성공은 사실 매니아와 온라인의 힘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메이저 스튜디오의 제의를 뿌리치며 줄곧 개인 스튜디오 작업을 고수하고 있는 ‘신카이 마코토’와 그를 후원하는 매니아들의 전폭적인 성원은 곧 일본의 대표 포탈사이트의 후원을 성사시켰고, 이는 곧 영화의 1/3에 해당되는 제 1화의 인터넷 선행판 공개라는 빅 이벤트를 가능케했다.

이로써, 도코 시네마라이즈에서 개봉한 는 일본 뿐만 아니라 세계각국에서 모여든 관객들로 대성황을 이루었고, 개봉주 미니시어터 관객동원 1위와 위클리 출구조사에서 2위라는 단 한 개관 개봉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대 기록을 세웠다. 이 같은 흥행성적에 힘입어 현재는 30개관으로 확대되어 상영되고 있다.

눈을 빼앗는 영상, 가슴을 울리는 대사, 귀와 마음에 물들어 가는 선율

야마자키 마사요시의 ‘One more time, One more chance’이 전하는 환상의 하모니!

는 아름다운 배경외에도 야마자키 마사요시가 부르는 주제곡 ‘one more time, one more chance’을 잊을 수가 없다. 일본의 최고 인기가요 중 하나인 ‘One more time, One more chance’는 이미 다른 영화에서도 주제곡으로 쓰였던 곡. 그럼에도 불구하고 에 이 곡을 편곡하여 넣은 신카이 마코토는 마치 를 위해 만든 곡인거 처럼 완벽한 일치된 모습을 보여준다. 한번 들으면 절대로 잊을수 없고 하루종일 흥얼거리게 할 정도로 강력한 마력을 지닌 ‘one more time, one more chance’로 인해 한때 일본에서는 매니아들이 직접의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초속 5센티미터演員

초속 5센티미터劇照

초속 5센티미터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초속 5센티미터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相關電影

길위에 김대중 None  線上看 None
다큐멘터리  한국
01月01日 台灣上映

클레오의 세계 Àma Gloria  線上看 클레오의 세계
Àma Gloria
드라마  프랑스
01月01日 台灣上映

노 베어스 No Bears  線上看 노 베어스
No Bears
드라마  이란
01月01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最新上映